도그맨 3 - 두 고양이 이야기 Wow 그래픽노블
대브 필키 지음, 심연희 옮김, 호세 가리발디 채색 / 보물창고 / 2018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http://hestia0829.blog.me/221370652623

 

 

트리하우스 코믹스의 야심작!
도그맨 3가 돌아왔다. 두 아이 사이에서 책이 왔다갔다 하더니 벌써 몇 차례나 읽는지 모르겠다.
우리의 반가운 친구 조지와 해롤드는 학교 선생님이 추천해주신 고전을 읽고 고전속의 심오함을 느꼈다고 한다. 그리고 억압과 구원, 그리고 부활의 심오함을 더해 희망의 이야기인 도그맨과 두 고양이 이야기가 탄생했다.

이야기는 고양이 감옥에 갇힌 페티가 탈옥에 성공하고 자신과도 똑같이 악랄한 집사를 구하기 위해 자신의 DNA를 복제해 미니 페티를 탄생시킨다. 한편 '저쪽에 있는 어마어마한 슈퍼 과학 연구 센터'에서는 염력의 힘을 가지고 있었던 죽은 물고기 휙휙이를 개조하여 재탄생시켰지만 도그맨의 실수로 잃어버리게 되면서 사악한 기운을 몰고오게 된다. 이에 질세라 악당 페티 또한 사악한 로봇 만능 안드로이드를 탄생시켜 도시의 파괴를 꿈꿨다. 하지만 복제 고양이 꼬마 페티는 자신에게 전혀 도움이 되지않는다는 이유로 상자에 넣어 밖에 버려두지만 우연찮게 도그맨과 만나 하룻밤을 지내며 친구가 된다.

역시나 빠지지 않는 팔랑팔랑 애니메이션 페이지는 아이들을 키득키득 웃게 만들었고 재미와 감동을 더하는 스토리는 친구에 대한 우정과 믿음을 보여주고 더 나아가서는 희망을 주는 이야기가 들어있다. 파괴하려는 자와 지키려는 자들의 어처구니없는 전투는 배꼽잡고 웃게 만들었지만 감동을 주는 포인트가 있어 마음을 뭉클하게도 했다는 아이들의 얘기에 절로 미소가 지어졌다.
특별하고 귀여운 캐릭터들도 톡톡히 한몫을 하는 도그맨은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고 기다리는 최고의 그래픽노블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