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 번째 여왕 백 번째 여왕 시리즈 1
에밀리 킹 지음, 윤동준 옮김 / 에이치 / 2018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http://hestia0829.blog.me/221350286255

 

 

베일 속에 감춰져 있던 출생의 비밀은 연민과 침묵속에 눈물이 되고 신의 계율에 따라 흐트러져 있는 운명을 이 연약한 여왕은 뒤집을 수 있을지 끝까지 손에 땀을 쥐게 한다.

누구도 찾아들지 못할 것 같은 대지끝의 수도원에는 어린 소녀들이 모여있다. 그곳에서는 다섯 가지 계율이 존재했고 그중의 가장 소중한 신의 계율은 복종이였다. 주인공 칼린다자야라는 친구와 함께라면 두려울것이 없던 열여덟 살의 고아 소녀였고 그녀의 삶은 제국의 무자비한 라자 타렉이 등장하면서 가혹한 운명이 시작되고 만다.

제국의 지배자 타렉은 전설이 깃들여있는 잘레라는 책을 갈취했고 그 속에는 신이 힘을 부여했다는 부타 종족에 대한 기록이 숨겨져 있다. 그로인해 타렉은 피바람 몰아치는 파괴를 시작했고 더 나아가 자신이 사랑했던 여인의 소환이라는 악랄한 계략을 모색하고 있었다. 타렉에게 선택된 백명의 아내와 소환된 수백의 첩끼리 혈투를 벌이는 토너먼트를 만들고 자신에게 복종하게 만드는데 여인들의 숱한 비밀과 질투, 그리고 생존에 대한 악랄하게 선 날의 피비린내가 진동을 하게 되는데 스토리의 구성이 섬세해서 책을 내려놓을 수 없었다.
그 와중에 근위대장 데븐과 은밀한 사랑에 빠진 로맨틱스러운 설정은 여자의 마음을 흔들어 놓기 충분했다.

쉬지않고 전개되는 배신과 반전을 통한 또 다른 반전이 새로운 로맨틱 판타지 세계로 안내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두번째 시리즈를 암시하는 문구는 기다림의 고통을 남겨주었다.
1권을 읽지 않았으면 2권은 절대 읽지 말라는 경고의 문구가 자신있으면 읽어보라는 도전의 메세지인듯 마음을 가다듬게 만들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