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PT 최신 기출 유형 실전모의고사 N1 - 반드시! 다시 출제되는 JLPT 최신 기출 유형 실전모의고사
Aj Online Test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JLPT는 일 년에 두 번 시험을 본다.

예전에는 12월 한 번밖에 없었으니까 시험 횟수가 늘긴 했다.

요즘은 제2외국어도 필수 항목이 되었다.

시험 횟수가 적기 때문에 한 번 볼 때 제대로 준비해서 합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2010년부터 2023년까지 13년 동안 제출된 문제 2만 개를 분석해서 실전문제 총 3회분을 제공한다.

비슷한 수준의 문제 3회분을 푸는 것이 아니라 점점 난이도가 올라가게 구성되어 있어서 긴장을 늦추지 않고 문제를 푸는데 전념할 수 있다.



시험에 대비해서 실전처럼 문제를 풀어보는 것이므로 언어지식과 독해 문제를 푸는데 필요한 소요시간을 표시해 준다. 최대한 정확하고 빠르게 문제를 푸는 것이 가장 좋고 이건 연습이 필요하기에 시간 내에 풀어보면서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다.

특별부록으로 시크릿 노트도 포함되어 있다.

어휘와 문형을 외우고 바로 테스트도 볼 수 있어서 편하다.

언어는 단어를 얼마큼 아느냐에 좌우되기도 하지만 너무 방대한 단어를 다 외울 수 없기에 빈출 단어 순으로 외우는 것이 효과적이므로 노트 활용을 잘 하면 좋을 것이다.

문제를 풀고 끝이 아니라 오답도 정리를 해야 하고 문제에서 모르는 문형과 어휘도 살펴봐야 한다.

전략 해설집이 그 역할을 해주는데 따로 형광펜을 사용할 필요도 없이 정말 친절하게 문제에 대해서 설명을 해준다.

모른다고 바로 해설집을 보는 것보다 최대한 생각해 보고 도움을 받는 것이 더 남는 방법이다.





각 회마다 청해를 전부 다운로드할 수 있어서 실전처럼 한꺼번에 풀어볼 수 있다.

또한 나중에 각 문제마다 QR코드가 있어서 다시 듣고 연습할 때 너무 좋다.

청해 다운로드할 때 고득점 부스터 암기카드 PDF도 같이 받으면 좋다.

큼지막해서 휴대폰으로 보기에 아주 편하다.

프린트하기에는 양이 정말 많기 때문이다.

다년간 문제를 분석해서 전략적으로 정말 나올만한 문제만을 엄선했기 때문에 3회 분량의 문제를 전부 숙지하면 12월 시험에서 고득점으로 합격할 수 있을 것이다.

"이 리뷰는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