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톡 여행영어 10분의 기적 - 왕초보도 상황별로 바로 찾아 말하는 여행영어회화|하루 10분으로 왕초보 탈출ㅣ무료 해설강의/MP3ㅣ모바일 스피킹 훈련 프로그램 해커스 여행회화 시리즈
해커스어학연구소 지음 / 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입국 심사 때 무언가 물어보긴 했는데 무슨 말인지 몰라서 그냥 대강 아무 말이나 했더니 인상을 팍 쓰고는 손짓으로 가라고 한 적이 있다.

이게 생각보다 꽤 오랜 시간 남아서 뭐랄까 기분 나쁜 정도가 아닌 내가 바보가 된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한동안 영어가 들리면 그 사람의 얼굴이 떠올랐다.

물론 어떻게 생겼는지 전혀 기억하지 못한다. 단지, 불편하고, 찌푸리는 인상은 확실하게 남아있다.

영어 공부를 한다고 붙잡은 지 아주 오랜 시간이 흘렀고, 여러 방법을 도전하고, 포기하고를 반복적으로 했고, 지금도 하고 있지만, 여전히 입은 열리지 않는다.

해커스톡에서 나온 여행영어는 상황별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문장들이 나열되어 있다.

홈페이지까지 일부러 갈 것 없이 QR코드를 이용해서 무료 강의를 듣고 원어민 음성을 들을 수 있다.

여행에서 만날 수 있는 상황들 전에 만능 여행 패턴 10가지를 알려준다.

10가지 패턴만 확실하게 외워도 여행 다니면서 필요한 것들을 어렵지 않게 얻어낼 수 있을 것이다.

여행의 시작인 기내부터 공항, 쇼핑, 식당, 숙소, 교통수단, 관광하거나 거리에서 누군가에게 도움을 청할 때 사용하는 문장들을 8개로 나눠서 연습할 수 있다.

정해진 문장만이 아니라 상황에 따라 필요한 문장들도 따로 정리를 해두었다.

문장들만 봤을 때는 쉽게 해볼 만하다 싶다.

간단한 문장들이니 연습을 하다 보면 입에 붙을 것 같다.

책이 가벼워서 여행 시에 들고 다녀도 괜찮을 것 같다.

뒤쪽엔 가나다순으로 급할 때 바로 펼쳐서 볼 수 있게끔 되어있다.

여행 중 원치 않지만, 발생할 수도 있는 응급상황에서 쓸 수 있는 문장들도 따로 구분되어 있고, 여행할 때 알아두면 편한 정보들도 수록되었다.

여행 갈 때 이 책을 들고 가면 든든한 경호원과 함께 다니는 기분이 들 것 같다.

어느 상황에서든 필요한 문장들이 들어있으니 말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