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돼지 삼형제'를 재미있게 패러디한 작품이죠..
이 책에 여러가지 재료로 만든 집이 등장하는데
하은이랑은 색종이를 이용해 집꾸미기를 해봤어요..

준비물: 색종이, 본드

1. 우선 색종이를 돌돌~ 마는 작업을 해야 해요..
근데 이 작업이 생각보다 어렵답니다.
하은이도 재미있을것 같아 도전해 봤지만 영~~
몇개 하더니 그만두고는 완전히 엄마몫이 되었는데
하루걸렸습니다. 손가락 아프군요~
(색종이를 말때 대충 비슷한 크기로 마세요~)

2. 만든 색종이 막대를 이용해 본드를 이용해 붙힙니다.
(세워서 붙이면 넘어지니까 눕혀서 붙힌후 굳으면
세우는 방식으로 했어요..창문낼 곳은 미리 정해서
막대를 적당히 잘라야 겠지요..)

3. 지붕도 막대를 이용해 그대로 올리면 되는데
저는 막대말기가 힘들어 지붕은 그냥 종이로 덮었어요..그랬더니 속이 보이는게 보기가 좀 그러네요..

4. 하은이는 대문여닫기를 좋아해서 집에 있던
EVA 원단을 이용해 문도 만들어 줬어요..



만드느라 엄마가 고생했는데
이래저래 어찌나 요구가 많던지..
(뒤쪽에도 창문이 있어야 한다는둥,
굴뚝이 있어야 한다는둥..)

한동안 대문 여닫으며 잘 놀았더랬어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sooninara 2004-01-05 20: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하은이가 너무 귀엽네요..굴뚝과 창문도 필요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