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부영 If You See a Kitten (Paperback + CD) - 노래부르는 영어동화 [노부영] 노래부르는 영어동화 125
John Butler 글 그림 / Penguin U.K / 2006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whose baby am i?의 명성에 눌려서 빛을 못보고 있는 책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는 whose baby am i?를 구입하려다가 동저자의 책이라기에 함께 구입했답니다.

일단 저의 느낌은 전자의 책보다 이 책이 더 좋았습니다. whose baby가 마지막장에 아기동물을 이르는 단어를 일러주는 반면에 if you see는 각 동물들의 의성어를 들려주어서 저는 어린아가라면 이 책이 훨~ 좋을듯 싶던데요.. 그리고 어떤 분들은 달팽이 껍질이 없어서 별루라고 하던데 저는 오히려 접하기 힘든 달팽이라 더 좋더군요.

이 책에는 민달팽이가 등장하는데 등을 지고 있는 달팽이는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거든요..하지만 민달팽이는 그리 흔치 않잖아요. 게다가 여러 책에서 다루는 달팽이들도 대개는 등이 있는 달팽이가 대부분이구요.. 그러기에 좀체로 접하기 힘든 달팽이 그림이라 저는 더 좋았습니다. 뱀이나 악어, 거미도..

어릴적부터 자연스레 접하게 해주면 나중에 거부감이 덜 할것 같구요..대개는 자라면서 이들에 대한 거부감이 생기잖아요.. 그런걸 일찍부터 엄마가 막을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요.. 뱀도 귀엽고 거미도 통통하니..작가가 신경 많이 썼던걸요.. 근데 악어는 좀 무섭기는 해요..실제적으로 보이더라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