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과 채소로 만든 맛있는 그림책 아기 그림책 나비잠
주경호 지음 / 보림 / 200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가정에서 먹는 과일과 채소를 이용하여 만든 동물이 무엇으로 만들어졌는지 그리고 무엇을 하고 있는지 살펴보는 문답놀이 그림책이라고 하네요..아직 물건이름을 잘 모르는 우리아이랑 이 놀이를 하기에는 무리한 감이 드는 책이지만 나중에 얼마든지 잘 활용할수 있을것 같으네요..지금은 이 책을 보면서 여러가지의 과일과 채소의 이름을 익히는데 사용하고 있답니다.그야말로 여러가지 과일과 채소로 동물들을 만든 맛있는 그림책이예요.

책속을 들여다 보면요..감자나 오이, 피망, 호박, 가지 이런 흔한 과일들에 약간의 소품채소를 곁들여서 훌륭하게 동물들을 만들었어요..착안이 참 기발한것 같아요..페이지를 넘기면 새로운 소재로 다른 동물들이 만들어져 나올때마다 거의 감탄을 연발하게 돼죠..책표지 안쪽면에 만든 소재들을 열거해 놓아서 나중에 엄마가 아이랑 함께 만들면 좋을 정보도 빠지지 않고 넣어놓았어요..전체적으로 맑고 깨끗한 느낌의 책이예요..우리 아이는 자꾸 '뭐야?'라고 묻는데이거 동물로 알려줘야할지 채소로 알려줘야할지 매번 갈등이 생기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