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밀화로 그린 보리 아기그림책 1 - 전3권 세밀화 보리 아기 그림책
이태수 외 지음, 보리 편집부 엮음 / 보리 / 1994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저는 이 책이 사실 좀 큰줄 알았어요..그런데 막상 받아보니 정말 아기그림책이더군요..
돌전부터 3돌 사이의 아기들이 보기에 안성맞춤인 책인것 같아요..우리아이 아빠는 처음 이 책을 보던날 제가 그림이 사진 같지라고 했더니 '이게 뭐 그림이야..사진이야..'라고 하더군요..그래서 자세히 보랬더니 그제서야 한참을 들여다 보고는 정말 사진인줄 알았다고..자세히 보지 않으면 감쪽같다고 하더라구요..

요즘은 사진같은 사실적인 그림보다 사진같아보이는 세밀화로 그린 그림이 아이의 정서상 더 풍부해진다고 많이들 선호하는 추세인것 같아요..세밀화로 그린 그림책이 한 권도 없었던 아이에게 처음으로 골라준 책이었지만 정말 잘 사주었다는 자부심을 느끼게 해 주더군요..5권 전 세트를 구입하시기 어려우시다면 1권과 2권을 권해 드리고 싶군요..하지만 연령이 조금씩 더해 갈수록 눈에 친숙했던 대상보다는 처음보는 대상을 더 신기해 하면서 궁금해 하더군요..참고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