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ve You Seen My Duckling? Board Book: An Easter and Springtime Book for Kids (Board Books)
낸시 태퍼리 글 그림 / Harper Collins / 1996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앞표지를 보면 엄마오리와 아기오리 8마리가 보여요. 뒷장은 둥지에 7마리가 앉아있고 이제 막 1마리가 나비를 쫒아가려 합니다. 그담엔 나비를 쫒아 가버리는 그림이죠. 형제들은 소리쳐부르는 모습.

이 그림책에선 시작부분에 Early one morning...과,Have you seen my ducklling?, 이 두문장만 나옵니다. 글이 있는 것보다 없는 것이 엄마가 해 줘야할 몫이 더 크지요.

그림을 보면 곳곳에 나비를 쫒아간 아기오리의 모습이 꼭꼭 숨어 있어요. 어떨땐 부리만 보이고,또 머리가 감춰져 있기도 하구요. 아이와 숨은그림찾기 하기 좋은 책이에요. Where is duckling? 하면 '여깃다!' 하며 깔깔깔 웃어대며 얼마나 신나하는지 몰라요.

여러 동물들에게 엄마오리가 물어보는 말이 반복되어있어 Have you seen my duckling? 이란 문장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어요.

문장이 없어서 별것 아니네 할 수 있지만 활용할 수 있는 내용이 많은 책이에요. 여러동물들이 사실감있게 그려져 좋은 동물그림책이구요,아기오리들의 수를 세어보는 것도 수익히기에 좋고, 무엇보다 그림이 참 좋아요. 아이오리들의 행동이 제각각 달라서 행동에 대해서도 얘기할 수 있고.

우리아이의 베드타임 스토리북으로 인기랍니다. 오이(오리),오이하며 책을 찾아와서 책을 신나게 넘기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