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ve Little Monkeys Jumping on the Bed

Eileen Christelow




책소개


오래전 부터 들어온 듯한 라임이지만 최근에 만들어진 너저리 라임에 속한답니다.
이 책의 아이디어는 Eileen Christelow의 딸이 유치원에서 배워온 라임을 듣고 기억해 두었다가 훗날 이 작품을 만들었다고 하지요..
그래서 시작하게 된 시리즈로 'Five Little Monkeys Sitting in a tree'와 'Five Little Monkeys with Nothing to do' 등이 있네요.
다섯 마리 아기 원숭이들이 잠들기 전에 침대에서 뛰면서 놀다가 한 마리씩 떨어져 머리를 다치게 된다는 내용인데 마지막 결말이 재미있죠.. (엄마가 침대에서 뛰는..)
일정한 음이 반복된다는 점에서 Pattern Book으로,
5에서 1까지 숫자를 헤아린다는 점에서 Counting Book으로 분류할 수 있겠네요..
그림들의 선은 연필과 잉크를(watercolor pencil과 watercolor crayon이라는게 있다네요.) 사용해서 부드럽게 표현했네요.
이 책은 테잎을 꼭 구입하시라고 권하고 싶네요..



Eileen Christelow의 홈가기


책내용

It was bedtime. (잠잘 시간이었어요.)
So five little monkeys took a bath. (그래서 다섯 꼬마 원숭이들은 목욕을 했어요.)
Five little monkeys put on their pajamas. (다섯 꼬마 원숭이들은 잠옷을 입었어요.)
Five little monkeys brushed their teeth. (다섯 꼬마 원숭이들은 양치질을 했어요.)
Five little monkeys said good night to their mama. (다섯 꼬마 원숭이들은 엄마에게 '안녕히 주무세요' 라고 말했어요.)

Then...five little monkeys jumped on the bed! (그리고 나서... 다섯 꼬마 원숭이들이 침대 위에서 마구 뛰었어요.)
One fell off and bumped his head.
The mama called the doctor
The doctor said.
"No more monkeys jumping on the bed!"

So four little monkeys jumped on the bed.
One fell off and bumped his head.
The mama called the doctor
The doctor said.
"No more monkeys jumping on the bed!"

So three little monkeys jumped on the bed.
One fell off and bumped her head.
The mama called the doctor
The doctor said.
"No more monkeys jumping on the bed!"

So two little monkeys jumped on the bed.
One fell off and bumped his head.
The mama called the doctor
The doctor said.
"No more monkeys jumping on the bed!"

So one little monkeys jumped on the bed.
Shee fell off and bumped her head.
The mama called the doctor
The doctor said.
"No more monkeys jumping on the bed!"

So five little monkeys fell fast asleep.
"Thank goodness!" said the mama.
"Now I can go to bed!"

해석이 궁금하시면 click


활용

1. 그림자료가 있네요..

click

2. Ten little monkeys jumping on the bed도 보실래요.

click

3. 원어민의 song을 따라 부를수 있도록 해놓았어요..

여기

4. Finger Puppets을 인쇄해서 활용해 보세요.

이곳이예요.

5. 라임을 손유희로 익힐수 있네요.

click

6. 책도 한번 만들어 보세요.

자료 그림이 있는 곳으로.

7. storytelling이 있는 곳이예요.

여기

8. monkey와 관련된 다양한 활용자료가 있어요.

여기

9. 라임을 수학적으로 이용해 놓은 곳이 있네요.

여기


관련자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