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로그인 2005-10-18  

고닙니다...
생일도 모른체 훌쩍 지나가 버렸네요. 솔직히 제 생일도 까먹을 만큼 정신 없이 바쁜 나날이 벌써 9년째네요... 주변에 나쁜 넘들 없다고 미국에서 자랑 실컷 하며 사시는 구만요...아이큐며 인간성이며...정식으로 국정조사 요구하겠습니다. 귀국할 날이 두렵진 않으신지... 미국에서도 집에서 만든 식혜를 먹을 서준영이가 참 부럽네요. 쩝. p.s. P선배도 잘 지내시겠죠? 공은 치시나요? 자랑중에 운동 얘기는 쏙 빠져 있네요...
 
 
마냐 2005-10-19 09: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고온~ 반가워 반가워~
국정조사라니.....잘나지 못한 인간에게 그리 어마어마한 걸...ㅋㅋㅋ (갑자기 웬 겸손모드란 말얏. 오호홋....삐질) 슨배 블로그 열씨미 들여다봤다구, 넘 뻐기지 말라구..ㅋㅋㅋ
내 서울 가면, 마냐표 식혜랑, 마냐표 김치, 구절판, 피칸파이, 쿠키 등등등 몽땅 해줄께.
글구, 정신없이 바쁘다는 곤. 여전히 예리하군....아, 뜨끔. 쏙 빼놓은거 어케 눈치채구 말야. 요즘 똥개훈련 받느라 정신없다우. 공이 워낙 이리저리 예측불가로 튀는 바람에 남들 한번에 갈 거리를 여러번 왔다갔다...^^;;;; 역시 운동에 매진중인 P모씨는 10kg가 빠졌다지...ㅋㅋㅋ 그대도 어여 준비하시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