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씩 단지 여기저기서 우르릉 쾅 소리가 납니다.


옥상의 경사진 부위에 쌓여있던 눈이 눈사태처럼 떨어져서 나는 소리입니다. 

아파트 건물에 너무 가깝게 걸어다니지 마세요. 떨어지는 눈에 맞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아까 눈 속에 있던 차들의 오후 2시 현재 모습입니다.

 

이 차 이제는 문 열기도 힘들게 되었네요.

 

 

 

 

 

 

 

 

지붕의 눈도 더 두꺼워지고,

적재함도 눈으로 가득 찼습니다.


 

 

 

 

 

 

 

오전 10시쯤 주인이 세워두고갔던 차입니다. 눈에 파묻혔네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stella.K 2004-03-05 14: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정말 이렇게 눈이 많이 왔었나요? 대단하네요.

sooninara 2004-03-05 16: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침에 재진이 학교 데려가다가 나무에서 떨어진 눈뭉치가 재진이 머리에 적중했어요^^
정말 대단하게 내렸네요..낮에도 더 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