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여우 2006-09-30  

가을산님은
가을에 산에 가시지 않나요? 산에 가실 때 오늘 제가 받은 책 한권 들고 가신다면 "가을산 가을산에 가서 신선되다"라는 이슈가 뜰텐데요. 고맙습니다. 추석이라 겁나 바쁠텐데 우체부 아저씨가 아침 10시 05분에 주고 가셨답니다. 책이 어려워서 저처럼 날림인 사람이 꼼꼼히 읽을 수 있을지 걱정이 앞섭니다만, 천천히 씹어 먹겠습니다. 메리 추석 인사를 미리 해요. 일 많이 하셔도 아프시지 말기에요!!!
 
 
가을산 2006-09-30 16: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파란여우님, 내일은 산이 아니라 농장에 가서 고구마 캘 예정이에요.
그러고보니 금년에는 농장 때문에 산에를 거의 못 갔네요.

책이 오히려 추석 덕을 본 것 같네요. 평소에는 우체국에서 토요일에는 배송 안해주던데....
이 책 보고 여우님 생각을 했었어요. 잘 맞을 것 같았어요.
여우님도 추석 명절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