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여우 2006-02-27  

날이 흐려요
요샌 도예공부 어찌되신건감유? 내심 기대하면서 지켜보고 있었다면 부담되시려나? 호호 계속 공부하실꺼면 제가 뭣 좀 보내드리려고 한답니다. 여우성은 이제 도예공부 못해요..거저 바라만 보는 것으로..흙...
 
 
가을산 2006-02-27 12: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여우형님이시다~~ ^^ 어서오세요.
역시, 여우님 '도예 공부' 하셨었던거죠? 그럴 줄 알았어요.

'공부' 까지는 아니지만 관심은 계속 있습니다.
단지 제가 만드는 것이 세상에 천덕꾸러기들을 더 만들어내는 건 아닌지 조심스러울 뿐이에요.
그래서 머리 속에 생각을 굴리다가 '꼭 만들어봐야지' 하는 것이 있을 때만 만들어 보려구요.
그런데 도예는 아니고, 가지고 있는 흙으로 모양 만들기는 계속 할 생각이에요.
여우님의 '뭣'이 무언지 모르겠지만, 하하.... 제가 알라딘에서는 무척 염치가 없어서 말이죠...... 그리고 여우님이 주신다는거는 전 뭐든 고맙게 받겠습니다. ㅎㅎㅎ....

여우 동생 살쾡이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