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완성 2004-12-22  

가을산님.
선물로 받은 퍼즐들, 너무너무 재밌었어요ㅡ. 저는 그..마을그림이 초보자에게 쉬울 줄 알았는데 오잉, 하다보니 챙겨보내주셨던 사과 퍼즐이 훨씬 더 쉽더라구요. 같은 색이 많으면 맞추기 어려울 줄 알았거든요. 덕분에 너무너무 즐거운 시간 보냈답니다 호호.
아이디어뱅크세요, 정말. 손재주도 좋으신데다 머리까지 좋으시니..우어엉. 이건 너무 불평등하다구요. 저는 미모밖에 없잖아요 흙.
아, 또 삼천포;; 아무튼..퍼즐 너무 즐거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해요ㅡ
 
 
가을산 2004-12-22 10: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저는 다른건 몰라도 '몸무게'는 아주아주 불평등하게 많이 가지고 있어요. ^^ 즐거우셨다니, 다행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