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ylontea 2004-11-09  

가을산님.. 잘 도착했어요...
오늘 책도장 받았어요.. 지난주부터 밀려드는 일보다는 기본 에티켓도 없는 사람들 때문에...(저도 그 부류일지는 몰라도... ㅠ.ㅜ) 스트레스 옴팡 받아.. 알라딘 띄워놓고도 글도 안올려.. 마실도 안다녀 그러고 있었어요.. 갑자기 휴대폰으로 등기 찾아가라는 문자가 와서 무엇인가 하고 갔다가 가을산님 글자 세자를 보는 순간 기분이 확 좋아졌어요... 자랑하고 싶은데.. 사람들이 다 자리에 없어요.... ㅠ.ㅜ 그래도 기다렸다가 꼭 자랑해야징... 히히... 바로 남편한테 전화해서 이 사실을 알렸더니.. 무척 좋아하더군요.. 오늘 야근하고 늦게 들어온다니.. 좀 늦게 보겠네요.. 감사합니다... 책 도장 받고.. 책 열심히 읽었으면 좋겠네요... 참참.. 남편도 너무 감사하다고 전해달라고 했어요..
 
 
가을산 2004-11-09 18: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실론티님 기분을 좋아지게 했다니, 저도 기분이 좋네요. ^^
저 이제 퇴근합니다. 실론팀도 너무 과로하지 마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