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와 함께한 화요일
미치 앨봄 지음, 공경희 옮김 / 세종(세종서적) / 2002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이 책을 읽어 봤을때 모리라는 교수님의 이야기 인줄 알았었다. 하지만 모리 교수님의 이야기가 아니라 쫌가면 미치라는 사람이 교수님께 충고를 받고 실천?? 을 하는 이야기 인것 같았다. 하지만 미치는 처음에는 교수님을 만나려 하지 않았다. 그러다 차츰 마음을 열어 모리 교수님의 집으로가 이야기를 나누며 죽은과  삶을 깨우치며 반성이랄까? 그런걸 하는 내용인듯 싶다. 그리고 이책을 보면 정말 자기 생각이 많이 갈릴듯 싶다. 왜냐하면 나는 책을 읽으면서 읽었던 내용을 생각하면서 읽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그래서 책을 늦게 읽나보다. ㅎ) 그때 생각했던 내용이 많았다.. 알고 싶은사람은 코멘트 ..

이책을 보고 본 받을점은 죽을때가 되었어도 자기가 실천할껀 하자 인듯..

이 책을 읽어 본뒤 나는 돈을 벌기위해서 보단 자기의 맞는 일을 해야된다고 깨우쳤다.

읽어보면 좋은 책일듯 싶다. 그리고 처음은 쫌.. 그래도 뒤에가면 재미 있는책.. 강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