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남자.. 장장 몇년이었나요..;;.. ( 적어도 5년은 넘지 않았겠어요??^^;;)

오랜시간, 정말 오랜시간을 끌었지요~~

쿄코는 이 책을 20권정도 나왔을 때 손을 대서 처음 1권을 손에 댓을 때

이 많은 권을 어떻게 보나.. 하고 긴장했었는데 그이후로도 약 15권이 더 나오더니

장장 36권이라는 어마어마한 권수가 나왔네요~

순정만화가 이렇게 인기를 얻으면서, 이렇게 많은 권수가 나온 것은 꽃보다 남자가 최초가 아닌가

싶어요.~ 어디선가 꽃보다 남자 완결이 끝에는 다 츠쿠시의 꿈이었다. .. 로 나온다고 해서

정말 걱정했었어요.. (쿄코는 정말로 꿈이었다고 하면 이번 36권 불사지를려고 했어요..=_+..;;)

그런데 쿄코의 새악보다는 꽤 괜찮은 결말이었다고 생각해요~

끝 부분에서는 코끝이 찡~ 해질 정도였어요~^^

그래도 후회없는 , 적당한 완결이 되었다고 생각해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ceylontea 2004-06-07 02: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이 책 보다가.. 중간에 대려치웠는데.. 드디어 완결이 되었군요.. 적당한 완결이라 하니.. 보고 싶어지네요... 사기는 싫구... 책방에서 빌려다 볼까봐요.

*^^*에너 2004-06-07 10: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드..드뎌 꽃보다 남자가 완결인가요.^^
몇권까지 봣는지도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ㅡ0ㅡ;;
캬캬캬~ 다시 빌려서 첨부터 끝가지 봐야겠어요. ^^
아차차~ 쿄코님 드뎌 컴백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