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돈키호테 - 전2권
미겔 데 세르반테스 사아베드라 지음, 안영옥 옮김 / 열린책들 / 2014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 방금 택배가 왔다!!! 설날이 지난 다음이라 하루 여유두고 예상 택배일이 내일이었으나~ 역시 알라딘 총알배송!

오프라인 서점에서 봤을 때는 비닐포장으로 돼 있어서 안에 내용을 볼 수 없었는데 내꺼는 포장이 벗겨져있었다...

박스에 나란히 나눠 담아야해서 일부러 포장을 뜯었나?! 뭐 상관없다...

처음 봤을 때 이건 웬일이람! 두께를 보니 얼핏보면 사전처럼 보인다...

커버도 예쁘고... 가격도 착하고!

이건 선물용으로 딱이라는 느낌이 든다!

그러나 책벌레가 아닌 이상, 선물해 주면 선물받은 사람은 읽느라 고생이려나!? ^^


판형도 기존 열린책들 세계문학 시리즈보다 크며, 줄간격과 좌우 여백에 좀 더 여유가 있다.

이는 원작구현(?)의 노력이 보인다고나 할까?!

400년도 넘은 책이니... 그 당시에는 양피지로 엮어만들었을거 같은데... 더 컸겠지!?

여하튼 3월달에 이 책을 다 읽을 수 있으려나ㅠ

몸이 몇 개 됐으면 좋겠다...

책읽는 몸, 연애하는 몸, 게임하는 몸, 잠자는 몸 등등... 시간은 부족한 것 같고 하고 싶은 건 많고.!

책사진은 굳이 찍을 필요없을 거 같다... 다른 분들이 찍어놨응께.

나온지 몇 달 됐는데도 이벤트로 주는 그림책도 받았다.

근데 이미 책 안에 그림이 내장되어있으니 급하게 구매할 필요는 없을 것!

책그림만 따로 빼내서 엮어놓았다 보면 될 거 같다...글이 조금 적혀있긴 하지만...

초판이 오자가 많다는 글을 봤는데 내꺼는 다행이려나? 2쇄 인데... 읽어봐야알듯.

2쇄 읽어보신분 알면 제보 좀 부탁드립니다!

여하튼 이 책은 무조건 읽어야하는 책!

무조건 별 5개인 책!?

장인정신이 깃들어있는 책은 구매해줘야 제맛!

읽어줘야 제맛!


댓글(5)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해피북 2015-02-23 16: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저두 이 책 있는데 오타가 많다는 정보 감사합니다 ㅋㅡㅋ 읽으려고 계획을하지만 어마무시한 두께 때문에 쉽사리 손을 못댄다는 ㅎ 재밌게 읽으시면 함께 이야기 나눠요^~^

fledgling 2015-02-23 16:53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ㅎㅎ네네~ 좀전에 열린책들 홈피에 문의글 남기고 왔어요. 답변나오면 알려드릴게요. 아 저도 한 번 손댄 책은 중간에 읽다 포기(휴식이랄까요?)하면 마음 어딘가 찜찜하고 기분이 편치않아서요. ㅎ읽을 꺼면 독하게 마음잡고 읽던지 아님 손을 아예대지 말던지 하다보니... 책펼치기가 두렵네요ㅋ

글목 2015-02-24 17:37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엥? 돈키호테 정보얻으려 피씨로 들어왔다가 포스팅 읽고 한시간 지났는데..
창닫으려다가 닉네임이 본듯해서 자세히 보니 오늘 제게
북플어플로 친구신청해주신 분이네요?
와~~~ 이런 우연이...
반갑습니다. 저도 오늘 세트신청했답니다. ^^

fledgling 2015-02-24 18:18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오오ㅎㅎ반가워요! 열린책들 문의결과 2쇄부터는 오자가 대부분 수정됐다고 하네요. 근데 `대부분`이라 했으니 약간은 찜찜하지만 그리 신경쓸거까진 아닌듯.. 읽어봐야지요! 지금구매하시는 분은 3쇄가 많다고 알고 있으니 큰 걱정은 안 하셔도 될거같네요!

2019-01-20 13: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400년전에 양피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