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푸팬더 - Kung Fu Panda
영화
평점 :
상영종료


워낙 애니메이션을 좋아해서 대부분 다 챙겨보는데 이 영화는 마침 쉬는 날 개봉을 해서 첫날 첫 상영으로 보았다.

어린이 대상의 영화는 꼭 교훈적이어야 한다는 강박관념 없이도 아무 생각없이 웃으며 즐길 수 있는 밝은 애니메이션이다.   
이리저리 치우쳐서 짜증나지 않는 영화, 그냥 마음 편히 보기만 하면 되는 것이 이 영화의 훌륭한 점이다.

그래도 굳이 이 영화의 의미를 찾자면 두 가지가 있다. 

Yesterday is history.
Tomorrow is mystery.
But today is a gift. That's why it is called present.
영화에 등장하는 대사 중 하나인데, history 와 mystery 의 댓구 그리고 present 의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만들어낸 언어의 유희지만 꽤 마음에 와 닿는다.

또 한가지 교훈은 - 처세술에 언제나 등장하는 - 성공을 위한 자기암시인데
 ‘특별하다고 믿으면 특별하다’는 주제도 등장한다.
내가 어떤 것(사람)을 특별하다고 믿으면 그 것(사람)은 정말 특별하게 되는 것
좋은 말이다.
모든 것은 믿음대로 이루어 지리라.

영화관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영화가 끝나고 자막이 올라가기 시작하면 일어나 자리를 뜬다.
그러나 이 영화의 자막을 보지 않고 일어나 나간 사람은 정말이지 실수한거다.
물론 내가 영화를 보았을 때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 실수한 사람의 대열에 동참했었다.
이 영화, 꼭 자막을 끝까지 보아야 한다

한자와 캐릭터로 만든 영상이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화면과 여러 곡의 멋진 음악을 즐길 수 있고 마지막에 깜짝 선물도 있다.
그 멋진 선물을 받지 못하신 분, DVD로 꼭 감상하시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