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출판 바람구두에서 알려드리는 '그때 그곳에서' 소식입니다.
- 지난 주말 한겨레 서평이 떴습니다. '구보씨와 더불어 경성을 가다'를 소개해주신 최재봉 기자께서 이번에도...^^ (http://news.media.daum.net/snews/culture/art/200602/12/hani/v11674058.html)
- 미디어 다음에서 '그때 그곳에서'를 가지고 자체적으로 포토에세이를 기획해 실었습니다. 여러 사진들을 미리 보실 수 있습니다~~~ (http://feature.media.daum.net/photoessay/slide0452.shtm)
- 교보문고 '오늘의 책' 선정, book.naver.com의 '관심집중 새 책' 선정에 이어
교보문고에서 예술/대중문화 베스트 9위에 올랐습니다.
- 에드워드 김의 (영어?)인터뷰가 아리랑TV에서 방영될 예정입니다.
* 신간 발간 후 한국일보와 인터뷰 중인 에드워드 김.
“사진집을 만들면 영구히 기록으로 남는 것이고, 그래서 제대로 명품으로 만들어야겠다는 부담이 있었습니다. 개인 사진을 찍을 여유가 별로 없었던 사정도 있고요.” 경기고 1학년 시절이던 50년대 중반, 전국 규모의 사진대회에서 1등을 하며 일찌감치 두각을 나타냈던 그가 요즘에는 흔하기까지 한 포토에세이집을, 그것도 카메라를 잡은지 50년도 지난 지금에야 내게 된 이유다. 명품을 내려는 욕심은 이 사진집으로 “한 85% 정도는 충족된 거 같다”고 한다. (한국일보[2006.2.4일자] 김범수 기자와의 인터뷰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