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를 네이티브처럼 말하고 쓰는 법 - 원어민처럼 자연스러운 영어에는 원리가 있다
최정숙 지음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간단 책소개]
한국식 영어를 넘어서원어민처럼 자연스러운 영어를 쓰는 비결이 담긴 책




외국 영화 볼 때도 많이 느꼈지만, 인공지능을 접하며 영어의 중요성이 더 크게 와닿았다. 영어 공부 제대로는 못하지만.. 영어 책은 꾸준히 살펴 보고 있는 아이러니. 아무래도 좋은 책은 게으름뱅이도 공부하고 싶게 만드니까






오랜 기간 영어공부에 많은 시간과 자원을 할애했음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된 영어문장을 만들어내지 못한다면, 지금까지 해온 방식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가 의문을 가져야 합니다. (p5)



새로운 인스타 계정을 준비하면서 한국어 뿐만 아니라 영어로도 글을 함께 올리면 어떨까 고민하던 차였다. <영어를 네이티브처럼 말하고 쓰는 법>을 보면서 진작 공부할 걸.. 이런 생각이 절로 들었다는.



영어는 말하기, 듣기, 쓰기 등 종합적인 영억의 예술이라고 표현했던 선생님이 떠오른다. 언어는 정말 배워도 끝이 없기에.. 좋은 책과 강의, 선생님을 만나 꾸준히 몸에 익혀야 한다. 






-한국식 영어 vs 미국식 영어 핵심 패턴10
-원어민처럼 말하기, 쓰기 핵심 훈련10

→ 네이티브력 100% 급상승 핵심 문법을 알고 싶다면 <영어를 네이티브처럼 말하고 쓰는 법>이 당연히 탐날 듯하다. 제자리에서만 맴도는 내 영어에 특단의 조치를 내려줄 책이라서 영어 공부 삽질을 막아줄수 있을 듯하다.




책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