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 유 - 내가 직접 쓴 당신의 이야기
M. H. 클라크 지음, 김문주 옮김 / 센시오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370주 연속 아마존 베스트셀러를 만나다





[간단 책소개]

-사랑을 말로 꺼내기가 너무 어려워 차라리 백지 편지를 보내고 싶은 이들에게 꼭 필요한 책

-소중한 사람에게 그를 위한 글을 채워 선물하는 기프트북



70주 연속 아마존 베스트셀러라니! 2만 개의 서평이라니!


도대체 어떤 책이길래 독보적 사랑을 받는 걸까.


< 어바웃 유 >는 52가지 질문을 스스로 채워가는 도서로 누구나 책 속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선물이다.





당신을 생각하면, 저는 하고 싶은 말이 밤하늘의 별처럼 쏟아져 내려요. 당신이 얼마나 근사한 사람인지,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얼마나 반짝이는 사람인지...


첫 장부터 연애편지를 받는 기분이 들었다. 거창한 말이 아닌 짧은 말로 감동을 준다는 건 참 멋진 일인 거 같다.


질문과 빈칸은 정말 간단한데, 막상 쓰려고 하니까 답이 바로 정해지진 않았다.



"당신을 좋아하는 이유는 너무 많지만, 하나만 꼽으라고 한다면, 나는 당신의 이런 점이 좋아요."


"당신이 믿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신은 이럴 때, 그 누구보다 눈부시게 빛나요. 당신이 가장 반짝이는 순간은?"


→ 간단한 문장이지만, 딱 하나 적으려니 쉽지 않다. 하지만 오랫동안 상대를 (혹은 나를) 생각하는 소중한 시간이 주어지는 그 자체가 나와 상대 모두에게 선물이 되는 것 같다.






셀프 선물로도 좋고, 존경하는 선생님, 단짝 친구, 사랑하는 부모님, 동생이나 친척, 애인 등 나에게 소중한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빈칸을 채워 선물할 수 있는 평생의 보석 같은 도서였다.






책을 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