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트 도넛문고 3
민경혜 지음 / 다른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꽃과 나비>를 통해 만나게 된 민경혜 작가님~
<꽃과 나비>는,
역사적 사실에 근거하여 위안부 이야기를
써 내려갔었다.
그리고 돌아왔던
그분들의 아픔을 또렷하게 전해주었다.

그 책을 통해 작가님의 매력에 빠져들었다.

손톱을 아리도록 맛있게(?) 물어뜯는 작가,
술을 좋아하고(?),
사람들과 어울리기 좋아하는 사람!

시대의 아픔을 온몸으로 느끼며,
붓을 들어 행동하기 좋아하는 사람,
마음을 쓰는 사람,
글이 심장에 닿기를 오롯이 갈망하는 사람,
단아한 사람.....

🖌

‘단아’의 눈으로 본 병든 사회,
가족의 아픈 이야기, 부부의 슬픈 이야기,
아프게 심장을 후벼 판 후,

‘네 탓이요’ 미루며,
속 시원하게 붓을 놓지 못하고,

가족의 슬픈 이야기, 전쟁 이야기,
가정폭력의 아픔을 고스란히...

상처를 대하는 자세를 독자에게 넘겨주었다.

🖌

생명, 삶은 누구에게나 값진 것,
죽은 사회와 가족을 송두리째 뺏어가는
지옥의 전령꾼에게 맞짱 뜨고,
죽음대신 생명을 노래하고 싶어 하는 희망의 메신저~

청소년을 향한 소설, <커넥트>,
심장 뛰는 작가의,
살아 함께 하는, 생명력 있는 작품이다.

절망,
죽음,
자살,
학교폭력으로 아픈
청소년들을 살리기에 충분한 소설이다.

온몸으로 전해 주는
‘살아야 한다’는 이유와 목적을 심어준
<커넥트>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커넥트 #민경혜 #도서출판_다른 #청소년_소설 #꿈은_꿈이_아니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