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투자 수업 - 세상의 경제 원리에 갈팡질팡하는 크리스천들을 위한 성경적 투자 이야기
서창희 지음 / 생명의말씀사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 속의 보석 💎
“원하지 않는 곳으로 가더라도”
[하나님의 투자 수업] 중

이곳에 왜 있지?
무엇을 하고 있지?
이런 생각이 들 때, ‘현타(현실 자각 타임)가 온다’ 라고 합니다.

내가 잘하는 것은 무엇일까?
내가 바라는 것은 무엇일까?

요즘 드는 생각은 ‘잘 모르겠다.’ 입니다.
무엇을 잘하는지, 무엇을 바라는지 모르겠습니다.

에이즈 전문가인 조명환 교수는,
‘꼴찌박사’로 유명하죠.
그분은 공부를 못하고,
가정 형편이 어렵고,
대학교 갈 마음도 없었는데, 🌳 🌵

지인의 권고로 간 대학교, 유학, 박사과정을 거치는 중, 에이즈 전문가인 스털링 교수를 만나게 되었고, 그것이 기화가 되어
지금의 박사님이 되었다고 합니다.

“하나님 앞에서 끌려간다고
생각하고 있는 분들이 있습니까?
내가 원하지 않는 곳에 왔다고,
인생을 망쳤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습니까?

나의 주도권을 우상으로 삼지 마세요.
하나님은
내가 끌려간 곳에서
최고의 투자를 실행하십니다.”

🍄

에라 모르겠다.
나도 끌려가 보자~~
원하지 않는 곳으로 가더라도

그분의 손안이겠지,
그분이 책임진 인생이겠지!!

#하나님의투자수업 #서창희 #생명의말씀사 #책속의보석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