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러다 정말 죽을 것 같아서 책쓰기를 시작했다
김경화 외 지음, 김도사(김태광) 기획 / 미다스북스 / 2021년 11월
평점 :
이러다정말죽을것같아서책쓰기를시작했다 김경화외 미다스북스
삶의 무게로 힘들어 지친 이들에게 희망을 주는 책쓰기가 좋을 것 같아서 읽고 싶었다.
다섯 분의 작가가 함께 하였고, 김도사(김태광) 기획의 책이다.
김도사가 누구지?
책을 다 읽고 나서, 인터넷을 검색하니 교보문고에서 이렇게 소개한다.
[김도사(김태광)은 경기도 분당에서 한국책쓰기1인창업코칭협회를 운영하고 있다. 성공학과 돈 버는 법, 퍼스널 브랜딩, 작가가 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도사’로 불린다. 남들이 스펙 쌓기와 직장생활에 전념할 때 책 쓰는 일과 우주의 법칙, 성경의 원리에 대해 연구해 왔다. 그 결과 무일푼에서 100억 부자가 되었으며 성공학, 책쓰기 코치, 출판 기획의 분야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자리에 ....
책의 중심 이야기는, 먼저 죽을 것 같은 상황들을 겪었다.
‘이러다 정말 죽을 것 같아서’ 라는 타이틀에 맞게, 다섯 분이, 정말 죽을 것 같은 사연들이다. 김경화, 김유나, 김보혜, 이창순, 이혜정님 모두 동일 하게 어렵고 힘든 시기를 지나왔다.
책의 중심 이야기 두 번째는, 한책협을 만나게 되었다.
그 어렵고 힘든 굴곡에서 한책협 또는 김도사를 만나게 되었고, 의식의 성장이란 책등과 유튜브와 강의를 통해서 도전을 받았다.
책의 중심 이야기 세 번째는, 책을 써서 성공했다.
‘자기 계발은 책쓰기로 완성된다’ 라는 강조점에, ‘성공해서 책 쓰기는 것이 아닌 책 써서 성공한다’라는 슬로건을 갖고 있다.
자기 계발서다.
신앙 서적인가 할 정도로 성경 중에서 어떤 부분을 나열하였지만, 신앙 서적이 아닌 자기계발서라고 소개한다. 그리고 다섯 분께서, 각자 ‘김도사, 구세주, 멘토, 하나님 사자’ 라는 표현을 쓰지만 다 김태광님을 호칭하는 것이라고 한다.
감사가 넘친다!
우울증, 분노, 열등감을 극복하고 기쁨을 찾았으며, 열정적인 삶을 살고 있고, 자존감을 회복하였다. 그리고 주변인들로부터 칭찬을 받고 있다고 하며, 감사가 넘치는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한다.
#책쓰기 #글쓰기 #한책협 #북스타그램 #김도사 #도서 #이러다정말죽을것같아서책쓰기를시작했다 #서평단모집 #도서추천 #자기계발 #책추전 #독서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