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살아가면서 우리는 수많은 사람을 만난다.
생김새도,마음씨도,행동도 모두다 다른 사람들..
우리는 "인연"이라는 말을쓰며 만나는 사람과의
운명을 강조하곤 한다.
그러나 스쳐지나가는 그 수많은 사람들이 모두다
인연은 아닌듯 싶다.
난 인연을 믿는다.
아직 몇해 살진 못했지만 내가만났던 사람들중
인연이다 라고 여기는 사람을 만났으므로..
요즘같이 각박하고 힘든 세상에서
지금 사람들의 모습을 보면 하나같이 불쌍하다.
늘 자기이익에만 급급하고
자신만 소중히 여길줄 아는 모습들
지금 세상에서 과연 진정한 우정,
로미오와 줄리엣 같은 절실한 사랑은
존재할련지..
난 참 운이 좋은아이다.
이런 세상속에서 내마음의 어둠을 밝혀줄
한사람을 만났으므로
지금 내 비록 힘들긴 하나 가장소중한이가
내곁에 있음으로 이힘듬을 이길수 있다.
사람들은 말한다.인연은 만들어가는것이라고..
그러나 이는 어리석은 생각...
인연은 억지로 만들어지는것이 아닌듯 싶다.
너무도 쉽게 만나고,너무도 쉽게 헤어지는 모습들..
한심하기 짝이없다.
내마음을 모두 내보일수 있는 사람을 만나라..
진정으로 사랑하고 싶거든..
사람을 만날때 그사람에게 많은 사랑을 주어라..
거짓이 없고,솔직한 모습을 보여라..
가장 중요한것은 믿음이란걸 잊지마라..
인연은 있다.
언젠가고 이런 인연이 찾아올것이다.
인연을 소중하게 생각해야 한다.
세상에서 가장 부자는 마음이 부자인사람이다.
평생을 함께할 동반자를 만나길 바란다.
사랑은 받는것보다 주는것이 더 아름답다.
내 모든 사랑을 아낌없이 다
내보일수 있는 사람이 있는가?
인연이란 말은 아무때나 아무에게나..
함부로 할수 있는 말이 아님을 명심하라..
서로 믿고 의지할수 있는사람..
나의 슬픔에 같이 슬퍼하고
나의 기쁨에 같이 기뻐하고
모든걸 다 내주어도 아깝지 않은사람..
심지어 그사람을 위해서라면..
내 목숨까지 버릴수 있는사람..
이런사람이 있다면.. "인연"인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