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 본능을 깨워라 작가와의 만남 도서 보기-새창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푸닮남 2014-04-05 20:31   좋아요 0 | URL
안녕하세요!!
솔직히 제가 스킵 요웰 선생님에 대해 아는 게 없습니다. 그런데 그런 제가 왜? 선생님을 만나고 싶을까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일단 요즘 제가 앞으로 뭘 해야 할지. 과연 미래에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제 맡은 바 의무를 충실히 할 수 있을지. 고민입니다. 솔직히 제가 일주일에 두 번 병원에 나갑니다. 그래서 가끔 의사 쌤(레지던트)에게 고민을 털어 놓는 데 답변은 그리 시원치 않습니다. 그래서 인생의 조언자 역할을 해주실 분이 주위에 없나 찾다가 이렇게 글을 적습니다. 그리고 두번 째 이유는 .. 요즘 저희 병원에 중앙대 선생님이 실습 나오십니다. 놀러오라고 하셔서...........ㅎㅎ 처음으로 중앙대에 가려고 합니다.~^^ (1명)

hur76 2014-04-07 23:37   좋아요 0 | URL
모험을 두려워하는 편이라.. 스킵 요웰 작가의 인생과 생각을 들으며 더 늦기전에 인생을 적극적이고 도전적으로 노력해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