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백점맞는 국어 3-2 - 2013년 동아 백점맞는 국어 2013년-2 3
두산동아 편집부 엮음 / 두산동아(참고서) / 2013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백점맞는 시리즈는 초등학교 입학해서부터 매학기마다 과목별로 계속 사용하는 교재이다. 쉽고 명료하면서 깔끔하게 정리된 느낌이 첫학기에 적응시키기 좋은 교재같다.

이번에도 2학기 국어를 위해 백점맞는 국어를 보았다.

외관에 더 심플해지고 고급스러워진 느낌이 든다^^

 

첫페이지를 넘기면 꿈이 이루어지는 자격증이라는 페이지가 나오는데... 우리아이가 제일 먼저 내용을 쓰고 밑에 스티커를 붙였는데.. 재밌고 즐거워 하였는데 그런 마음으로 시작하기에 좋았다^^

 

책의 체계적인 구성에 대한 설명...

 

1단원은 9월 1주, 2단원은 9월 2주.... 이렇게 구성을 색깔로 구분하여 더욱 보기도 좋고 계획을 세워 풀어보기에도 좋은 거 같다. 


뒷부분에 우리말꾸러미가 있는데...듣기, 말하기, 쓰기와 읽기로 나누어서... 그안에서 우리말 발음 익히기, 글씨 바르게 쓰기, 문장 부호, 기본형 찾아보기 등등으로 정말 국어를 공부하는 느낌.. 평상시 교과서 내용과 달리 그냥 지나치거나 당연히 아는것으로 지나칠수 있는 부분들을 꼼꼼이 짚어주어 도움도 많이 되고 굉장히 마음에 드는 부분이었다.

 

백점맞는 국어 3-2는 좀더 기본기에도 충실하게 그러면서도 다양하고 조금더 체계적이고 다양하게 한권에 담겨진 느낌이다. 워낙 많은 교재들 가운데서 이 한권으로 국어는 즐겁고 쉽게 그리고 단단하게 한학기를 보낼수 있을거 같다. 또한 아이가 스스로 할수 있게 해주는 든든한 교재인거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