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라딘 고객센터에서 안내드립니다.
 

2009년 2월 23일 부터 "오늘의 행운적립금" 코너를 오픈합니다.  


"오늘의 행운 적립금"은 알라딘의 주요 서비스를 이용하신 고객분들 중
매일마다 첫 이용 고객 한분씩을 선정해 웹 발표와 함께 알라딘 적립금 2천원을 적립해드리는 코너입니다. 

=============================================================================================
*시행일 : 2009.2.23(월)
*선정항목 : 최단시간 내 당일배송 받으신 고객 등 총 9개 항목(자세한 항목은 공지코너 일일발표 참조)
*발표시간 : 월-금(단, 평일 기준) 11시-12시 사이(단, 휴일, 토*일 제외)
*적립금 : 알라딘 적립금 2천원 당첨고객님 계정에 발표와 동시에 적립 후 개별통지(이메일/sms)
=============================================================================================  

앞으로도 더욱 깊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8)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웽스북스 2009-02-23 21:16   좋아요 0 | URL
사실 어떤 취지로 기획됐는지 모르겠는바는 아니나 (빠르고 신속한 알라딘의 서비스에 대한 간접 홍보 효과를 생각하셨겠지요) 최단시간 내 당일배송, 최단시간 내 하루배송, 이런 서비스를 받으신 분들은 이미 최상의 서비스를 경험하신 분들이실텐데, 이런 분들께 굳이 적립금까지 추가로 드리는 이유가 일단은 잘 이해가 되지 않아요. 그리고 더욱 우려되는 것은, 그렇다보면 그 혜택을 받으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일부 서울 및 근교 고객들로 제한되게 되지 않을까 싶은데.. 오히려, 이러저러한 이유로 알라딘에서 불편을 겪으시는 분들에게 좀 더 신경을 써야 하는 일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요. 이런 코너는 사실 조금 당혹스럽고, 필요 이유를 잘 모르겠어요. 제가 생각이 짧은 건지는 모르겠지만.

동방신기 2009-02-23 21:57   좋아요 0 | URL
저도 같은생각이에요, 제가 지방인이라서 당일날 택배를 받을수 없어요. 그럼 저는 자연스럽게 이벤트에 제한이 되네요.

루체오페르 2009-02-25 21:14   좋아요 0 | URL
공감합니다. 조금 아쉬운 이벤트인것 같습니다.

알라딘고객센터 2009-02-24 14:32   좋아요 0 | URL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분간 떨치지 못할 부끄러움이지만, 택배환경의 근본적인 제약으로 인해 알라딘의 배송서비스가 타사 대비 탁월하다고 자부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완벽한 배송시스템을 갖추지도 못한 상태에서 고만고만한 서비스를 갖고 티를 내려하니 웬디양님 눈에 많이 한심해 보였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알라딘이 좀더 열심히 챙기고 있습니다"........라고 말씀드리고 싶은 욕심을 앞세워 진행해보게 되었습니다. 여러 고객들의 반응을 주시하면서 폐지/보강/변경방안을 열어놓고 고민하겠습니다. 서비스실패 고객에 대해 더 챙길 궁리를 하라는 아픈 말씀은 더욱 깊이 새기겠습니다.

*당일배송은 지적하신대로 서울/수도권에만 진행하고 있어 다른 지역의 고객님께 여러모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다만,하루배송은 다음날 08시부터 일제히 배송업무를 개시하고 있고,당일 택배사로의 집하완료 시차를 고려해 지역별 차이가 반영됨이 없도록 선정할 예정입니다.

2009-02-25 14:00   좋아요 0 | URL
흠... 잘 모르겠네요.... 알라딘만 10년째 이용해왔습니다만... 이런 이벤트 보다는 주거래 택배사를 바꾸시는게 훨씬 이득이 되실 거 같다는 말씀 드립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통화하기 참 힘드네요. 물건은 소화전 안에 넣어놨습니다.'라는 택배기사 아저씨 전화 받는 기분 아실런지 모르겠습니다. 휴대폰 내역보니 밤 12시에 부재중 전화 고작 한통. 황당해서 배송추적해보니 "수취인 : 소화전" 이라고 적혀있더군요. 클레임 걸어도 택배회사가 문제지 알라딘이 문제인건 아닌거 같아서 그냥 관뒀습니다만..

화가나서 주거래 인터넷 서점을 바꿀까 했는데 검색해보니 전부 똑같은 택배회사더군요. (대체 이 회사 뭔데 이렇게 온통 점령한건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택배회사 때문에 10년간 애용해온 알라딘 버리기도 아깝구요... 뭐.... 당분간은 추이를 지켜보면서 택배사 바뀌면 생각해보든가 하겠습니다만... 뭐......

그런데... 택배환경의 근본적인 제약이라함은 어떤 의미이신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적어도 이전엔 이러지 않았거든요....... 택배사 바뀌기 전엔 배송때문에 화가난 적은 없었는데 말이죠.

루체오페르 2009-02-25 21:15   좋아요 0 | URL
후미; 수취인 : 소화전...;;

love_cat 2009-02-25 22:51   좋아요 0 | URL
.....지방사는 사람은, 솔직히 속상합니다.. 알라딘고객센터에서 아무리 좋은 취지로 했다하지만.. 소외되는 느낌이 드는건 사실입니다..좀 아쉬운 이벤트...

요리퀸조리퀸 2009-02-27 01:27   좋아요 0 | URL
지방인들을 위한이벤트도 함께 마련해주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