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휘게(Hygge)의 순간, 아이슬란드
조대현.정덕진 글.사진 / 해시태그(Hashtag) / 2017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가벼운 여행 가이드북, 해시태그.
그 중에 이번에는 아이슬랜드 여행을 떠난다면?
여행스케줄에 참 좋은 책이 딱~ 있었으니.

바로, 
<생생한 휘게의 순간 Iceland>
채워넣는 즐거움을 함께 할 책이네요.






#트래블 책으로 아이슬랜드 여행책,
읽어보기 전에 먼저 펴보게 되는 스케줄책.
아이슬랜드를 쭈욱~ 먼저 크게 설명해주고요.






추천일정이나 여행 계획짜기에 대한
개괄적인 소개, 잊지 않고 챙겨주더랍니다.
책은 분명 채워넣기에 더 할애를 해주지만,
여행계획 세우는 독자를 위해
알찬 정보는 딱 자리해주었어요.

일정따라 어떻게 여행하느냐-
점이 아닌 '선'으로 여행하기 등등
자유여행객들에게 마음가짐의 세팅을 해줍니다.







휘게의 순간을 생생히 느껴보며
할애해주는 공간들이
여행을 어찌 즐겼는지를 기록하여
나만의 여행책을 만들어보게 되겠어요.






또한 
저자가 독자에게 전하는 여행지에서의 이야기,
혹은 자신의 이야기들도 
중간중간 '휘게'라이프에 묘미를 더해주고 있어요.
읽는 재미도 또한 함께 하고 있고,
더불어....







사진과 함께, 아이슬랜드 여행이란 이런 것,
그 휘게 여행의 즐거움을 프리뷰로 보여주기도 하지요.
여행스케줄링이라던가 혹은 기록장으로
나만의 여행책을 만들면서,
저자의 이야기와 담긴 추억을
수다떨듯(?) 만나보게 되네요.





어느 날에 떠나볼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책이 할애해준 공간을, 나의 아이슬랜드 여행으로
휘게의 순간들을 날짜도 적어넣으면서
꼭.... 기록해보고 싶네요 ♡




MLL
댓글(2)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7-12-03 23:39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7-12-04 12:54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