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인형 코디북 패션 디자이너 홈 디자이너 스티커 인형 코디북 시리즈
스텔라 배곳 그림, 에밀리 본 글 / 어스본코리아 / 2015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450개 스티커 + 100개 색칠놀이 함께 하는

어스본 스티커 인형 코디북


Play & Learn ♥

그녀의 (여러가지) 꿈 (중 하나)은 패션 디자이너에요.

아직 꿈이 무럭무럭 자라나는 나이인터라 ㅋㅋㅋ

어떨 때는 화가였다가 어떨 때는 디자이너였다가

혹은 리듬체조 선수가 꿈이 되기도 하고요.






색감 좋은 어스본 스티커 인형 코디북

간식 먹으면서 넘겨봅니다 >_<






어스본 책들이 읽는 책들도 다들 디자인감각 있었어요.

그러니, 그 감각 어디가겠나요 :D

스티커 참 곱쥬~?





뜯기 편하게 되어 있어서

스티커북의 기본 당연히 지켜주니 좋아요 :D

아이들이 스티커북을 좋아하다보니 뜯어줘야 할때

잘못 뜯어서 주욱.. 할 염려가 생기곤 하는데,

어스본 스티커북에 그럴 염려 제로~!






패션디자이너이지만

옷을 꾸미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집도 꾸며보는

즐거운 유아 스티커북 :D





함 꾸며볼까나 :D

딸래미라서 더더욱이 스티커북을 좋아하는구나 싶어요.

학습용으로 명확히 다가오는 종류도 좋지만







아무래도 실용성 있게 꾸며보는 재미가 더 있는 요런 류~

특히 그녀가 참 좋아하는 종류죠.



 



게다가 스티커가 딱 여기에 붙여야 한다는 강제성이 없다보니

전 요런 자율성 존중의 스타일이 참 좋다 싶어요.

특히.. 5~6세 즈음 되면 엄마들 마음이 급해져서

아이들에게 정해주는 시간표가 생기고는 하는데

아이가 자기 판단 하에 역량껏 해보는 활동,

만족스러워요 ♪






그러다보니 이렇게 뜬금없이 아무곳에나 붙여보기도 하지만

그럼 어떄요~ 아이만의 스케치북인 셈이죠!

맘대로 해보도록 릴렉수~










그리고 이 책은 스티커북 뿐 아니라 색칠도 겸해보며

자기만의 작품세계에 흠뻑 빠져보아요.

더불어 이렇게 뜬금없이 색칠해보기도 하고요 ㅎㅎㅎ

근데 저는 이런 시간이 참 의미있다 싶어요.

미술은 특히나 자기 판단에 의해 표현하는 걸 중요시 한다 생각하거든요.






페이지수가 꽤 되다보니

아이는 맘껏 활동할 공간이 더 늘어났지요




coniglio_01-14 

꺄르르~~~~

아이는 마냥 신날 뿐 ♡


저는 그 모습 보면,

뿌듯할 뿐 ♡





패션디자이너 되겠다 하는 그녀 :D

어쩌다 이런 꿈이 생겼을라나 싶기도 하지만 ㅋㅋㅋㅋㅋ





이렇게 꾸미기가 재밌어 버리니

니 꿈을 펼쳐라~~~ ♪ 싶답니다.

스티커 책과 함께 하니, 더더욱이 예쁘게 꾸며져서

아이에게는 룰루랄라 신나는 시간!!




어스본 코리아,

<< 스티커 코디북, 패션 디자이너 >> 였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