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보드게임북
아이세움 편집부 엮음 / 미래엔아이세움 / 2015년 4월
평점 :
절판



여행갔다와서 피곤타 하여
집에 하루종일 뒹굴하던 일요일.
 

 

어벤져스 보드게임북!
유아도 초등도 쉽게 하는 
요거 꺼내봅니다!!

 

 




책을 열면, 
당연히 어벤져스의 인물들 소개가~!
게임 하기 전에 알고 가기로 :D





보드게임이 두가지 준비되어 있어요.
하나는 어벤져스 갤럭시게임,
하나는 어벤져스 점령전 :D





캐릭터 카드를 쓰기는
갤럭시 게임이거든요.

 



sally_special-1

그치만, 유아도 초등도

함께 해보자 하며 쉬운 게임으로~!



어벤져스 점령전으로 택했네요.
이건 더 많은 땅을 점령한 팀이 이기는 룰.
그리 어렵지 않아요 ㅎㅎㅎㅎ



 

 




준비하자아~

말 준비에 바쁨

톡톡톡톡톡톡






그렇게 준비!
보드게임 판, 미션카드,
헐크팀과 헐크 버스터팀 말




가위 바위 보!
꼭... 첫째아이가 이김 -_-;





주사위와 함께 시작해보는데요.
유아에게도 쉽기에, 끝까지 할 수 있는
좋은 보드게임의 예 :D







미션카드를 보다보니
나에게도 좋기도 하고
상대에게도 좋기도 하고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꽝스러운 미션카드도 있어서
애들이 꽝이네~ 하며 좋단다했어요 :D





대결 중~!

간단한 보드게임인데도.

이 또한 이상하게도...



 

역시나 첫째아이가 점령을~!!

모처럼 둘째아이가
진득하게 끝내던 보드게임이었네요 :D
++ 왠지 무기제작소 헬맷들 
씌우고 하라고 해보고 싶었더래요 :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