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무기 제작소 : 캡틴 아메리카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무기 제작소
아이세움 편집부 엮음 / 미래엔아이세움 / 2015년 4월
평점 :
절판



둘째아이의 '어벤져스 무기제작소 아이언맨 편'에 이어

이번에는 첫째아이의 캡틴 아메리카 편.


어벤져스 무기제작소는 네 명의 히어로 편이 있죠.

형제가 더 있었으면 각각 씌워서(?)

대결을 벌여보이고 싶더랍니다 ㅋㅋ



자, 그럼..

헬멧 + 방패 + 미니피겨

캡틴 아메리카로 변신!






일단 책을 펴 들고~!

시작해보자!!

첫째아이는 초등아이이니,

혼자서도 펴들고 만들기 용이하여 좋네요.

동생은 제가 도와줘야했었는데 말이죠.






능력 중, 전투력이 가장 센 캡틴 아메리카.

전투력. 영화로 꼭 보고 싶어집디다!





큼직한 디자인들이라 

설명서에서도 그리 복잡치 않게 설명이 되어 있고

또한 만들기도 어렵지 않고.





제작 삼매경~!

어벤져스 무기 제작소, 제작이 잘 되고 있네요.

움직이지 않고 뚝딱 만들어 봅니다!


아이언맨이 기다리고 있으니, 꼼꼼히 만들어야!!

앞에서 저는 아이언맨 만들고 있었거든요 :D

균형도 따져가며, 잘 끼운 게 맞는지 보고






훗,

종이라 가볍게 들어보며

무기제작 어렵지 않음!!


헬맷까지 완성!!

귀까지 달려있어서 전 왜그리 웃기던지요.
I'm Captain America!!

헬맷 사이즈가 정말 넉넉한 편이에요.

보통 어린이용 사이즈 모자가 안들어가는 아이인데

쓸 수 있더라구요 '-' 정말 넉넉한 사이즈 맞아요! ㅋㅋㅋ







아이언맨도 헬맷 쓰고

히얏 히얏 히얏






캡틴 아메리카가 방패로 다 막아버렸어..

힝~ ㅋㅋㅋㅋ






왠지 무승부 스럽게 끝나던 상황극

어벤져 무기와 헬맷이 둘이라 아이들이 함께 해서

며칠간 계속 연출되고 있답니다~ :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