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무기 제작소 : 아이언맨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무기 제작소
아이세움 편집부 엮음 / 미래엔아이세움 / 2015년 4월
평점 :
절판



어벤져스 무기제작소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이 도착했어요!!

<헬멧 + 방패 + 미니피겨>를 만들 수 있지요.




sally_special-3 

첫째아이는 캡틴 아메리카가 되기로 하고

둘쨰아이는 아이언맨이 되기로 했답니다.






우선 어벤져스 무기 제작소, 아이언맨!

아이언맨 헬맷, 장갑

그리고 미니피겨가 함께 하는데


책에서 능력치 분석이나

헐크 버스터 설명도 있고요.


어벤져스 영화 보기 전에

잘 모르겠... 하던 저희가족에는 감사한!

예습하네요.ㅋㅋㅋㅋ






빤빤한 두꺼운 종이라 
튼튼하게 만들 수 있더라구요.

둘째아이는 아이언맨을 좀 좋아하다보니
(어째.. 오빠보다 더 잘 아는;;)

어벤져스 무기 제작소,
설레는 마음으로 만들어봅니다~♥






먼저 아이언맨 장갑부터 장착!
위아래 반대로 된 것 같은데..;;;
불이 원래 손바닥에서 나오는 거죠?
ㅋㅋㅋㅋㅋ





손등에서 쏘고 싶은가 봅니다~!
아이언맨 무기 제작소, 설명서 보고
금새 만들 수 있더라구요 :D






아이언맨 헬맷까지
ㅋㅋㅋㅋㅋㅋㅋ


왜이리 웃기죠 '-'



첫째아이는 캡틴아메리카( 후기coming soon)
토요일에 이러고 있었어요.






게다가 대적까지 하니
보고 있는데 어찌나 웃기던지요.

둘쨰아이는 소리까지
히얏 히얏 히얏






승부를 마치고 걸어가는 아이언맨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무기 제작소
이거 쓰고 영화보러 가고프다는데
꼭 시도해봐야겠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