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만 따라하면 Writing 된다 3 초등 21일만 따라하면 시리즈
신수정.장희정.배정연 지음 / 디딤돌 / 201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영어 공부를 학원보다 스스로 알아가기를 원하는터라.
어찌보면 효율성은 조금 떨어질지는 모르겠어요.
근데 공부야.. 길~게 할 문제인터라
지금 당장은 기계적이진 않지만
스스로 요령을 알아내기를 원하며

재밌게 함께 하고 있는 writing 학습.
디딤돌, 21일만 따라하면 writing된다 3

 

이 책의 특징은!?

4단계 쓰기 학습법을 통해 글쓰기를 훈련합니다

▷ 다양한 형식의 글쓰기에 도전, 나의 글을 완성


▶ 자기 주도 학습이 가능하도록 학습진행


 
 
 



초등영어 책, 21일 시리즈의 특징은
이렇게 사과나무를 채워가는 재미.




sally_special-19 
아직 몇 개 안달렸어요 '-'
열심히 채워보기를 기대하며
공부해봅니당~!!





매일 분량은 2장(4페이지)랍니다.
단어를 먼저 체크해주어요.
초등영어로 롸이팅 공부시 고려할 점은
단어, 문법이 어느정도 학습이 되어있어야겠죠.
저학년부터 함께할 수 있는 이 책은
우선 핵심 단어들을 익히고 시작해봅니다.





열심열심, 학원 안다닌다고
집에서 연습을 아니하면 아니되는.
엄마들마다 방법들이 있겠는데
저는 집에서도 좀 해주어야 한다는 터라..


매일의 분량이 부담이 적으니
초등영어로 21일 꾸준히 하며
차곡이 실력을 다져봅니다.





1단계, 단어 학습 후 
2단계는 문장을 만들어봅니다.
A에서 연결해서 만들어보고
B에서 위에서 만든 문장을 
바르게 적어보며 써보는 연습~!





그리고 3단계, 문장을 확장해줍니다.
문법도 함께 공부해보는 라이팅책~!
언어는 연습이 참 중요한터라 :D
(부담없는!) 꾸준한 연습, 기대해봅니다.





초등아이는 대략 7분~10분 정도로 학습하고 있어요.
길지 않은 분량이다보니 스스로 good job외치며
꾸준히 하게 되는데요.



거기에! 더불어!


4단계, 글을 완성해 봐요
저는 이 부분이 참 재밌더라구요.





여러가지 종류의 글들을 아이가 만들어보니
아무래도 흥미도가 높은 학습이 되네요 ♪





앞에서 배운 내용을 정리해보며
이야기 완성하는 부분에서는
라이팅을 은근슬쩍 학습한다 싶었어요.




그나저나, 첫째날 채우는데....
친구를 소개하라는데, 
자기 이름을 떡하니!!!!


게다가.. 먹을때 잘 도와준다니
먹는 걸 참 잘한다니..
아이코, 이녀석 '-'






친구 소개를 해야 하는데!? 하니
나의 가장 좋은 친구는 나라며.
응응.. 그렇긴하다 ㅋㅋㅋㅋ




sally_special-3 
홈스쿨링으로 아이공부를 보다보면
아이에 대한 발견이 참 많아집니다.
그려, 재밌게 하자꾸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