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닌자고 비주얼 백과 레고 캐릭터 대백과
아이즐북스 편집부 엮음 / 아이즐북스 / 2015년 3월
평점 :
절판



닌자고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안겨주기 추천하는 그 책!
레고 닌자고 비주얼 백과~!!


레고 닌자고 조립은 아이들이 빠져드는 취미 중 하나죠.
만화로도 티비나 네이버주니어에서 만나게 되고 하니,
이왕 취미생활 하는 김에, 더 많이 알고 놀면 좋겠다 싶어요.






닌자고 비주얼 백과에 함게 하는
특별한 미니피겨 :D

쟌 리부티드가 쏙!
이렇게 캐릭터 하나 더 가지게 되니





비주얼 백과 들춰 보기 전에
우선 쟌 부터 챙겨봅니다.

비주얼 백과라 하여, 책장만 넘겨보는 것이 아니라
피규어 함께 해줘서, 아이는 은근 신나합니다.
레고 피규어들 이래저래 함께 하고보니
결국은 모아서 동생이 인형놀이 하기도 하게 되니,
우리집에 온 걸 환영해~ 하며 쟌을 맞았어요.





첫 장을 넘기자 마자,
닌자고의 장소들이 한 가득 나오며
구석구석 설명을 시작합니다.

비주얼 백과라 하니 시작부터
그 정신 바로 발휘하네요~!







<소개의 글>
"2011년 카이, 제이, 콜, 쟌이 "닌자고!"를 외친 순간부터..."

첫째아이 유치원 다닐때 닌자고의 인기가 정말 어마했어요.
그때 이 책이 함께 했더라면~! 싶어지지만..
지금이라도 아이가 비주얼백과를 들고
구석구석 보게 되더라구요.

지금 닌자고를 한참 즐기는 아이들은
참 좋겠네... 하는 생각을 해보며
백과사전, 넘겨볼까요~!?





일단 주요 출연진 설명부터.
그들이 어떻게 색깔을 정하게 된 것인지.
궁금해본 적 있지요? 닌자고 비주얼 백과에 딱~!


이렇게 닌자고 속속들이 알고 가기!!
이렇게 알고 가면 제대로 취미 되는 것이죠,








큼직하게 보는 만화도 신나구요!
티비 만화로 보는 것도 재밌지만,
이렇게 말풍선으로 함께 하는 
만화가 은근 더 재밌더라구요~!
이렇게 차분히(?) 만화를 보고나면
아이들이 피규어 들고 대화들을 나누는데 더 익숙해지곤 하네요.







적들에 대해서도 알아보게 되는데,
스네이크 군단은, 특히 아이가 조립했던 터라
스네이크 군단의 무기, 전투차 등등
적을 보는데도.. 은근 반가움이 있었던 부분이네요.





닌자고는 적과 닌자고의 대결이 상당부분이라서
다른 레고 시리즈보다도 무기가 참 중요한 것 같아요.
레고, 장난감인데도 은근 흥미 진진~!
티비로 챙겨봤던 때가 생각나네요 :D




닌자고의 모든것을 알려주는 비주얼백과이다보니!
부수적인 액서사리들도 빠지지 않고 알려주어요.
한정판 닌자고 카드! 
미국 토이저러스의 증정품이었다네요!
한정판이어서 인기가 어마어마 했겠어요 :D


또한, 이렇게 상품에 대해서
객관적인 기록을 함께 보여줍니다.
은근 명작 그림의 도록들 같다 싶었어요.




닌자고 비주얼 백과가 게다가 더 좋은 점은,
디자이너들과의 인터뷰를 싣어주면서
과정의 이야기, 애로점,
앞으로 어떻게 될까 하는 그런 등등
작가와의 만남 시간을 갖는 느낌이었어요.





마지막으로, 닌자고 모델을 가득 알려줍니다.
이 책은 레고 닌자고에서 함께 나오는 이야기를 담은 것.
그리하여 닌자고 모델을 모두 소개해주며
이 책은 레고 닌자고 비주얼 백과임! 하고 마무리합니다.


레고 닌자고 홀릭 아이들에게
이론적으로 자세히 알려주는 백과!
남아들이 열광할 책,
레고 닌자고 비주얼 백과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