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어제 우주에 다녀왔는데 말이야 날마다 그림책 (물고기 그림책) 23
수잔네 괴리히 글.그림, 김현희 옮김 / 책속물고기 / 2015년 2월
평점 :
절판



제목도 재밌는 책이죠.
내가 어제 우주에 다녀왔는데 말이야


유아때 우주에 대한 상상이 있는 시기가 있더라구요.
우주가 궁금하고 우주에는 누가 있을까 궁금하고.
그, 우주를 가보게 되는 상상.
그런 이야기를 담은 귀여운 책이랍니다.




발명가 유리가 드디어 로켓을 완성했어요.
"우리, 이 로켓 이름을 '우주토크'라고 지을까?"


유리는 우주토크를 만들어
우주 여행의 꿈을 실행해보기로 하지요.





우주토크는 흰 연기를 내뿜으며 
지구를 떠나게 됩니다.

우주여행! 시작해봅니다!
우주에는 누가 있을까요?





그렇게 즐길 시간도 충분치 않게,
우주토크는 우주 회오리에 휘말려
어디론가 빨려들어 갔답니다.





누가 그랬을까요?
바로 이 그롤이었어요.
그롤은 커다란 자석을 가지고
우주의 쇠붙이들을 끌어당겨버렸지요.


우주토크는 고장이 나고
그롤의 행성에서 머물게 되었답니다.
하지만 그렇게 가만 있을 유리가 아니었지요.




유리는 멋진 전략으로
그롤에게서 벗어나게 되었어요.
어떻게 벗어났을까요~?







다행히, 무사히 마당에 도착!
이렇게 무사히 돌아오게 되어서 정말 다행이에요.


내가 어제 우주에 다녀왔는데 말이야
어떤 일이 있었는지 알아?

유리의 우주 모험 이야기.
유아 아이들의 상상력을 더해주는
흥미로운 책이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