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동! 슈퍼윙스 썼다 지웠다 창의놀이 출동! 슈퍼윙스 썼다 지웠다 놀이
아이즐북스 편집부 엮음 / 아이즐북스 / 2014년 12월
평점 :
품절


유아 미로놀이책! 슈퍼윙스와 거듭 도전하기  좋아요♪



창의놀이와 함께 시리즈로 하는 미로놀이!
창의놀이는 마음껏 놀아보는 재미가 있다면
이번에는 집중해서 놀아보는 미로놀이에요.






둘째아이가 미로놀이를 좋아는 하지만

초등생인 첫째아이는 그녀보다 더 좋아해서 말이죠~!

쉽던 어렵던 미로놀이는 그아이가 참 좋아하는 분야에요.

둘째아이가 창의놀이 해보는 동안,

첫째아이는 미로놀이를 잡았어요.


원래 유아 미로놀이책으로 딱이다 싶은데

그런데 첫째아이가 자기도 해보고 싶다 하는데....

이건 썼다 지웠다 가능하니께~♥





슈퍼윙스 캐릭터들이 함께 하다보니

유아 아이들은 더욱 흥미롭게 볼 것 같더라구요.

유아 미로놀이로 이정도면 문안히 해볼 수 있겠다 하는 수준인데





쉬운 수준만 있지는 않아요.

헷갈릴 수도 있겠다 싶은 미로도 있으니

도전해봐바바~ 하며 재미를 더해줍니다



brown_and_cony-50 


유아 동생이 창의놀이를 한참 하고는

다음 날되어서는 미로놀이에 도전해보겠다 합니다.






이 아이가 이렇게 자발적으로 

진득히 앉아서 하는 모습! 

진정 오랜만이었어요! ㅋㅋ

이 아이는 맛있어야 먹고

재밌어야 집중하는 그런 아이






길 잃은 아기 영양의 엄마를 찾아주려니

가다가 길을 잃기도 하다가도


아항~!!

이렇게 하면 되는구나~!

틀리면 휴지로 슥슥슥 지워주면 되니

과감하게 도전해 볼 수 있었죠.






난이도 있어도 좋아효 ♥

슈퍼윙스 썼다 지웠다 미로놀이,

지웠다 다시 하면 되니깐요~!


미로에 과감히 도전하기 좋도록

쓰고 또 써볼 수 있는 이 책.

둘째아이에게 특히 딱이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