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동! 슈퍼윙스 붙였다 뗐다 매직스티커북
아이즐북스 편집부 지음 / 아이즐북스 / 2014년 10월
평점 :
절판


유아스티커 추천! 매직스티커북 * 출동! 슈퍼윙스~!!

◆ 매직 맞습디다~!!

 



출동! 슈퍼윙스 붙였다 뗐다 매직스티커북

 

EBS TV 인기 방영중인 슈퍼윙스,

붙였다 뗐다 매직스티커북으로 짜자잔~!!

 




병풍책 구조의 슈퍼윙스 매직스티커북은,

앞으로 네 페이지와 뒤로 두 페이지가 있는

하루하루 해보는 재미가 있겠다 하는 느낌의 병풍책 스티커북이랍니다.

 

오자마자 둘째아이가 딱~ 잡아들고

'나는 유아임. 그러므로 난 이것을 해야겠음!' 모드로 저를 바라보더라죠 :D

 





<출동!슈퍼윙스>의 멋진 비행기 친구들과 인사를 해봅니다~!!

슈퍼윙스 아는 아이들은 반갑고, 모르는 아이들은 재밌을 것인~

슈퍼윙스의 자기소개시간 :D

 




배에 태우면서 숫자공부도 해보는 섹션도 있어요~!!



붙였다 떼었다 하는 스티커라길래.. 그냥 얇은 일반 스티커겠거니 했거든요.

그런데! 좀 도톰하다 싶더라구요!?

 



이렇게 먼지 없는 의자에도 척- ㅋㅋㅋㅋㅋㅋ

스티커 뒤에 먼지만 붙지 않게 조심하면 무한 사용 가능한 그런 스티커였어요!

이건 정말...매직매직~!! 매직스티커!!





큼직한 스티커라서 영유아도 쉽게 붙이기 좋겠다 싶고요~

유아때 스티커 붙이기 참 좋아하는데.. 작으면 아이들이 쉽게 짜증내죠 ㅋㅋㅋㅋ


티파티 하는 배경을 보니 바로 달려듭니다.

친구들 모두 모여서 파티를 벌이겠다며 :D

유치원 다니니 친구들이랑 와글와글이 너무 좋은 그 아이

출동! 슈퍼윙스의 친구들도 그렇게 모으더랍니다~





하늘을 나는 출동! 슈퍼윙스~!

옆으로 윙스 모여줍니다 :D 

매직스티커라 여기 붙였다가 다시 떼서 다른 섹션으로도 붙여지는  유아스티커 :D



출동! 슈퍼윙스 매직스티커북~

괜히 매직이 아니던 스티커북이랍니다 :D

냉장고, 벽 등.. 먼지 관리만 해주면 무한대로 쓸 수 있고요.

병풍처럼 펼쳐서 넓게넓게 아이 하고 싶은대로 놀수 있다죠~

유아 스티커북으로 활용도 좋으다 하는 스티커북이었어요~ :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