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력 스티커북 : 세계여행 집중력 스티커북
아이즐북스 편집부 엮음 / 아이즐북스 / 2014년 8월
평점 :
절판



집중력 스티커북 모자이크 & 세계여행

 

moon_and_james-4 

 

5세 둘째아이는 일찌감찌 세계여행을 찜했어요.

동식물에 지대한 관심이 있는 우리 둘째씨! 그럴 줄 알았~!!!

 




꽃과 동물 나비

이 어찌 고르지 아니할 수~

 

미술관의 분위기가 좋다 하는 구경하기 좋아하는 딸래미에게

요 색감의 집중력 스티커북은 더할나위 없이 좋은 선물이다 싶어요.

 



우선, 이번 집중력 스티커북은!!!

스티커 제공 종이들을 뜯어내기 진정 쉽게 만든 스티치 되어서

^__* 히쥭. 뜯어주기 좋아서 좋으네 하며  쉽게 쉽게 작품활동 들어갈 준비를 해주게 도와주네요.

 



저는 특히 요기가 참 예쁘던데 말이죠 :D
왜이리 애들 것 보면 제가 하고 싶죠!!! 

아마 많은 분들이 그러지 않을까나 싶어요 ㅋㅋㅋ

 

스티커 잡고 한땀한땀 장인의 정신을 느껴보고 싶어지는

붙이고 싶으지~ 하는 그림이에요~!

미술관 좋아라 하는 둘째아이에게는 특히 이번 집중력 스티커북은 여러모로 장점이 많다 싶네요.

 



크리스마스 트리를 유독 좋아하는 5세 아이가 선택한 한 장면

여기여기여기를 이렇게 붙일거야

 





짬짬히 한땀한땀 그녀

반원이 유독 많은 쪽을 택해서

보기에 반원 붙이는 것이 가장 어려운 것 같더라구요~

 

이 김에 집중력 스티커 혜택 받아

집중력을 더 길러보세~!!

 

작은 블럭 장난감도 이렇게 꼭꼭 한 적은 없었던 그녀 ㅋㅋㅋ

 



아직 갈 길이 멀다 싶으나 그래도 5세 그녀에게는 찬찬히 만들어갈 작품이다 생각하며

완성될 그 날을 기다려봅니다 :D




촘촘히 붙여주며 둘째아이의 집중력도 쑥쑥 늘어가리를 고대하게 되네요.

조금조금 모여서 채워진 소나무 한 그루

초록색도 세가지 밝기로 붙여지니~!! 

미술학원 보내달라고 조르는 둘째씨, 이렇게 미술작품 구경하며 

스스로 집에서 그림 그려보기로 ㅋㅋ

 

스티커 다 붙이고 나서

완성본을 보면서 그림그리기를 따라해봐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이 스티커들 다 붙여서 완성하는 집중력과 끈덕짐이라면~ 뭐든 할 수 있으리 +_+

 

 



부엉이도 스티커 다섯장 더 붙이고 보니 느낌이 달라졌어요.

나무도 몇몇 진한 색들로 인해 입체적이 되고요.

 



마지막 장은 놀이동산이네요!!

스티커 다 붙이고 보면 어떤 작품이 될까!! 궁금한 한 장면 중 하나랄까요~~~

그녀의 끈덕진 모습 어여어여 발휘되어서

여기까찌 언능 완성되기를 기대해보네요 +_+

아... 제가 하고 싶어져요.....!!!!!




4000개의 스티커로 이탈리아 베네치아부터 중국, 이집트, 정글 등 세계 곳곳을 완성하고,

집중력과 끈기를 키워 보세요!!

 

 

moon_and_james-1 

 

은근 해치워보고 싶다 하는 목표들이 있죠 ^^

1000피스 이상의 퍼즐을 좋아하는 성인들도 좋아할 것 같은 생각이 들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