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탐정스 2 - 폐교에 가다! 수학 탐정스 2
조인하 지음, 조승연 그림, 이승남 기획 / 미래엔아이세움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수상한 수학 추리가 시작된다!

폐교에 숨겨진 물건을 찾아라!

초등수학 퀴즈가 함께하는 재미와 모험 ♡




수학에 재미를 붙여주는 모험!

수상한 초등 수학퀴즈 동화,

<수학 탐정스> 2권은 폐교에 가다!

두둥!

?


초등아이들이 수학 탐정스 2권, 얼매나 기다렸던지.

특히, 둘째아이는 깨알같은 재미가 있는 요책,

수학에의 재미와 더불어 넘나 사랑해요 ♡








수학 탐정스 2권은 초등수학퀴즈를 싣기를

1학년 2학기~ 3학년 1학기까지

교과연계로 구성되어 있지요 :D

수학에의 재미! 모험의 퀴즈와 함께 붙여봅시다!






아이들이 각각 집에서 뭔~가를 하고 있는 동안,

김영롱 선생님의 '주말 캠프 초대장'이 도착했어요.

날짜 및 시간은 O월 O일 오전 O시!

오홋... 수학퀴즈! 시작합니다 :D






선생님의 퀴즈를 맞춰 고향에 갔더니만,

그리고 잠시 방을 비웠더니만....

뭔가 없어졌단 말이죠!





선생님이, 폐교로 이 물건들을 찾으러 가래요!

주말캠프, 너무 으스스한 거 아닙니까!???






폐교로 가는 힌트는 초등수학퀴즈 수준이라

아이들이 더 재밌게 읽게 됩니다.





독자어린이들이 풀어보는 재미가 있어서

연필 들고 달려들게 되기도 했고요 :D

초등수학퀴즈, 구구단 부분이 나와서

(저는 너무 반갑더라는 ㅋㅋㅋㅋ)

둘째아이가 좋아하는 책이, 더 좋아졌지요.

곱셈이 어떤 원리인지를 재밌게 설명해주네요.






시계 부분! 여기도 초등아이들에게

넘나 중요한 이론인거~!! :D

책이 참 신경 많이 써서 구성했다 싶었어요.

아무튼, 수학 탐정스는

힌트들을 통해 목적지를 찾아내고요.






마지막 목적지, 폐교에서

심심해를 만나는데, 이 아이에게 비밀이 있으니..

이 또한 책 읽는 재미! :D

?



보너스 퀴즈까지 투척해주며

끝까지 푸는 재미를 함께 하는

수상한 수학 추리 동화, 수학 탐정스!

으스스한 듯 아닌 듯, 독서의 즐거움이 함께 ♡

3권에서는 보물을 찾아 모험을 떠난다 하는데

2권 읽자마자 바로 기다려집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