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마리 퍼그와 북극 탐험대 익사이팅북스 (Exciting Books) 61
필립 리브 지음, 사라 매킨타이어 그림, 한아름 옮김 / 미래엔아이세움 / 2018년 12월
평점 :
절판



그를 탄다구요!? :D

귀여운 강아지 탐험동화, 북극을 누비는 이야기.

모험과 함께 인성동화로서 흥미진진+훈훈한

익사이팅 북스, <66마리 퍼그와 북극탐험대>에요♬

귀여운 그림과 함께 썰매경주에서의 긴박감,

북극 탐험을 하는 참가자들의 모험 이야기가

읽는 재미가 톡톡한 초등도서이지요 ♥






행운의 별 호 막내 선원인 쉔은

배가 좌초되면서 66마리 퍼그들을 필사적으로 구한다.

쉔은 좌초되면서 버려질 뻔 한 66마리 퍼그들을 데리고

꽝꽝 얼은 바다를 건너 마을을 찾습니다.

?




그러다가 피오리드 언덕에 있는 마을에 도착.

배를 타다 조난을 당했는데, 개들이 배가 고프다고

마을의 소녀, 시카에게 도움을 청하지요







시카는 쉔이 개들이 66마리라 하니,

대신 몇 마리를 줄 수 있냐고 부탁했었어요.

그런데, 퍼그인지는 몰랐지요!

이렇게 작고 귀여운 강아지들이라면...ㅠㅠㅠ







시카에게는 소원이 있었어요.

할아버지가 많이 편찮으셔서

겨울이 깊은 이 모처럼의 기회에 만날 수 있는

'눈 신령님'께 할아버지의 쾌차를 부탁하고팠죠.

그러려면 썰매경주에서 1등을 해야했어요.




?



썰매 경주에는 정말 많은 참가자들이 있어요.
모두 제각각의 소원을 가지고 참가했지요.
1등만이 소원을 이룰 수 있으니깐요.





눈신령님을 만나러 가는 길은 쉽지는 않아요.
꽝꽝 얼은 눈을 지치고 가는 일..
게다가 참가자들이 모두 최고의 힘을 발휘하니
1등하기가 쉽지 않았고. 그래서..
타 참가자들을 골탕먹이려는 참가자도 있었어요.

?

"꼭 그렇게까지 해야할까요?"
집사는 치졸한 백작에게 묻기도 했는데
백작은 개의치 않았어요.

?




백작이 참가자들을 속였고..

쉔이 그 사실을 모르고 잘못된 표지판을 따라요.

그런데 북극을 많이 알고 있는 시카는

이것이 뭔가 이상하다 싶었고..

?

쉔이 잠이 든 사이,

시카는 제대로 된 길을 따랐지요.

그리고 '예티 국수 전문점'을 발견해요!

?

뭔가 이상한데?

시카는 의심을 해봤지만

예티의 국수들을 보며 정신없이 손님이되요.

시카 뿐 아니라, 다른 참가자들도 꽤 있었구요.

이런? 그런데 문제가 일어났어요!

인성동화로 역할을 톡톡히 하게도,

이렇게 행동하는 백작은 후에 자기 욕심에

스스로에 문제가 일어나게 되거든요 :D






참가자들의 모험은 순탄치는 않았어요.

눈 신령님을 만나러 가는 길이 상당히 험난했어요!

생명을 잃을 뻔 하기도 하고요!

인성동화 <66마리 퍼그와 북극탐험대>는

경쟁하는 와중에도 진정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알게 되는.. 인간의 선한마음도 이야기에 녹여냈지요.






그리고 그 힘든 여정은, 모두 서로를 알면서

인성동화로서 역할을 강렬히 보여주고 있답니다.

눈 신령님을 만났을 때, 참가자들은

떳떳하게 행동하지요.

?


쉔과 시카는 썰매경주 후 눈신령님을 만나고

새로운 시간을 맞이하게 되어요.

강아지 탐험동화, 퍼그들의 활약도 귀엽고

경쟁 속에서도 잃지 않는 선한 마음들도

훈훈한 겨울 창작동화 :D

<66마리 퍼그와 북극 탐험대>였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