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정수현 지음 / 자음과모음(이룸) / 200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언젠가부터 칙릿류의 책들이 서점가를 주름잡았었다.
그냥 아무생각없이 유쾌하게, 때론 한편의 드라마를 보듯 편하게 쉽게 읽을 수 있었기 때문에 더 손이 갔는지도 모른다.
이제는 그 열기가 좀 식을듯 보이지만 여전히 칙릿류가 인기를 끄는 이유도 이와 같지 않을까 한다.
무수히 쏟아지는 칙릿과 함께 수많은 작가들도 만나 볼 수 있었는데 그 중에서 나를 사로잡은 작가가 바로 정수현작가다.
그냥 다 똑같이 치부될 수 있는 그런 장르의 작가 중 한사람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 많은 책 중에서 읽는 내내 마음이 편하고 더 술술 읽히는것이 마음에 와 닿았는지도 모르겠다. 

그녀의 새작품 <셀러브리티>는 어린 시절부터 각 나라의 왕자님들에게 편지를 보낼만큼 공주를 꿈꾸던 주인공 이현.. 그녀가 사춘기를 지나며 21세기의 공주라고 칭해질 수 있는 셀러브리티들의 가십을 캐내며 공주보다는 조금 더 현실적인 셀러브리티가 되는 꿈을 꾸며  한 잡지사의 기자로  당대 최고 배우로 등장하는 한류 스타 유상현 그리고 그의 꽃미남 조카와의 좌충우돌 스캔들을 한편의 드라마 처럼 달콤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셀러브리티?!! 조금 생소하게 들리는 사람도 있겠지만 조금만 패션이라든지 트렌드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봤음직한 용어다.   뭐... 쉽게  말하자고 한다면  '유명인'이라 할 수 있다.
예를 든다면, 린제이 로한, 패리스 힐튼, 안젤리나 졸리, 다이애나 비 등등 셀수 없이 많은 이들이 있을 것이다.
어쨌든 주인공이 잡지사 기자라는 흔하디 흔한 컨셉에 연예인과의 스캔들.. 정말 흔히들 한번쯤 생각해볼 법한 이야기라 대단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책속에 약간씩 등장하는 이 셀러브리티들에 대한 그녀들의 이야기를 엿볼 수 있는 즐거움과 정수현 작가만에 담아낼 수 있는 통통 튀는 그녀의 맛깔 나는 글솜씨에 책장 넘기는 재미가 좋았던 것 같다.

그녀의 이전 작품들은 다소 현실적인면이 많아 공감도 많이 되고 그래서 좋았다고 한다면.. 이번 작품은 너무 현실과 동떨어진.. 너무나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담고 있어 비현실적인것 같다는 느낌이 커 아쉬웠지만, 여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꿈꿔보는 로맨스를 책을 통해 대리만족 할 수 있어서 좋았던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