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가 드디어 오랜 기간의 단장을 마치고
어제 프리오픈을 시작으로 드디어 오늘 오픈하였다.


원래 아침에만 일어났다면 오늘 다녀오려고 했으나....
동기언니의 문자를 받고 언니가 씻으러 가서 문자의 답장이 없던
그 사이 난 다시 잠이 들고 말았다......T ^T


악악!!
지금 생각해보면 그 때 벌떡 일어나 씻고 나갈 준비를 했어야 했다ㅠㅠㅠㅠ
이런...


어제 프리오픈 때 다녀온 언니는 그냥 고급스럽다는 느낌은 드는데 별로 새로워 진건 없다,라는 말씀을 하셨다.

그렇지만 어제 사람도 많았을 뿐더러 그저 언니 살 것만 후딱 사가지고 나오는데 바빠서 여기저기 둘러볼 정신도 없으셨단다ㅋㅋ


한가지 좋은 점은 책의 표지를 볼 수 있게 책을 진열해 놓았다고 하는데...이건 가서 확인해 봐야 할 문제ㅋㅋ!!


아무튼............
일단 가보자ㅋㅋㅋ!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루체오페르 2010-08-27 13: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 공사가 생각보다 빨리 끝났나 보군요? 벌써 개장했다니. 기대가 됩니다.^^

달쓰별쓰 2010-08-27 14:33   좋아요 0 | URL
제가 알기로는 일찍 앞당겨서 끝냈다고 하더라구요.
인터넷에서 리노베이션 된 모습을 봤는데 보고 나니 굉장히 기대가 많이 됩니다, 특히 음반 매장은 더욱 더 그렇구요.

시간이 되면 내일 한번 가볼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