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uble Take Reading Level B-1 (Paperback + Audio CD 1장) Double Take Reading 7
DemiDec 지음 / YSG(Young&SonGlobal,Inc.) / 2008년 6월
평점 :
품절





교재의 모습이에요. cd와 본책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 Double Take Reading]는 가이드북도 따라 구입할 수 있어 집에서 '엄마표 영어'로도 충분히 활용 가능한 교재랍니다.

[
Double Take Reading]은 초등생 아이들이 듣기와 독해, 쓰기, 읽기까지 두루두루 활용할 수 있는 교재입니다. 한 권에 10가지 주제라 있어요. 그리고 각 주제마다 Fiction과 Nonfiction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Unit1 - Food]을 예로 들어 교재를 소개해 드릴게요. 우선 주제 'Food'의 Fiction 이야기입니다. 본문을 듣기전에 'Key Words'를 학습한 후 교재를 활용하면 좋아요. 대표적인 키워드가 본문 왼편에 자리하고 있답니다. restaurant에서 주문하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상황을 다룬 이야기이고, 어휘자체도 어렵지 않은 난이도 수준이랍니다. 독해는 어렵지 않지만 cd듣기를 충분히 연습하기에 좋은 교재이기도 합니다. 

본문을 듣고 나면 [Reading Skills & Strategies]에서 본문 확인문제를 풀어 봅니다. [Listening Comprehension]에는 cd의 트랙번호가 안내되어 있답니다. 듣기를 강화시켜주는 문제입니다.



다음으로 [Vocabulary Practice]는 앞에서 익힌 어휘를 새로운 문장 속에서 활용하는 힘을 키워줍니다. 다음으로 [Dictation]에서는 앞서 학습한 똑같은 본문을 cd로 듣고 빈칸을 채우며 '듣기'를 강화하는 코너입니다. [Speaking & Writing Practice]는 말하기를 강화한 활동 코너로 전체적인 구성 자체가 탄탄해서 매우 만족스런 교재랍니다. 



다음으로 같은 '음식'의 주제이지만 이번에는 'Nonfiction'의 글을 접하게 된답니다. 'Fiction' - 'Nonfiction'을 번갈아 접하면서 지식까지 쌓을 수 있어 좋답니다. 특히, 하루에 unit 한 분량을 학습하는 경우, 혹은 unit의 1/2 분량을 학습하는 경우로 일일 학습량을 적절히 분배할 수 있는 분량이어서 좋습니다. 

  

픽션, 논픽션에 상관없이 전체적인 구성은 같은 흐름으로 진행됩니다. 정말 활용하면 할 수록 알짜배기 교재라는 사실을 실감하게 되는 영어교재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