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더스트 - 할인행사
매튜 본 외 감독, 로버트 드니로 외 출연 / 파라마운트 / 2008년 1월
평점 :
품절


  푸하하하! 영화 생각을 하니까 다시 웃음이 나온다. 별 기대 안하고 봤던 영화인데 보는 내내 낄낄거렸고 보고 나서는 행복하기까지 했다. 영화가 끝나고 박수를 치는 관객까지 있었다. (박수까지 친다는 건 솔직히 오바이지만...그만큼 재밌었다는 증거다.) 내가 영화 끝나고 박수치는 광경을 본 것은 '디 워'이후로 처음이다. 영화관을 나오면서 '디 워'와 이 영화를 비교하는 관객들도 있었다. 
 

  사실, 나도 이 영화를 보면서 '디 워'를 생각나긴 했다. 사실 두 영화는 스토리의 황당함 빼고는 닮은 점이 없다. 하지만 '스타더스트'는 '디 워'가 배워야 할 영화다. 이 영화에는 '사람'이 있다. 그리고 '이야기'가 있다. 똑같이 황당무계하지만 관객들을 빠져들게 만드는 힘. 컨셉과 스케일만으로 영화를 만들 수 없다는 것을 이 영화는 '디 워'에게 말해주고 있다.


  분명히 악역이지만 밉지만은 않은 악역들. 눈을 즐겁게 하는 CG. 꿈꾸게 하는 동화같은 이야기. 다양한 표정을 지닌 배우들. 정말 한 가지 색깔로만 표현할 수 없는 재밌는 영화다. 2시간 동안 현실을 잊고 동화 속으로 빠져들고 싶은 어른들에게 강추! 유치한 것에 극도로 예민한 어른 및 어린이들에게는 비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