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세이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01. 옹동스1

스노우캣의 세번째 책, 옹동스. 

블로그나 홈페이지를 통해 너무나도 익숙해진 스노우캣의 세 번째 이야기. 

아기자기한 스노우캣의 그림과 고양이 집사로서 살아가는 소소한 생활에 대한 이야기가 궁금하다.



#02.나답게 사는건 가능합니까

책의 제목을 보고 문득, '나답다'라는 것은 무엇일까라는 근본적인 질문부터 스스로에게 던져야했다.

이십년지기 친구들이 서로의 흔들리는 시간을 보아오며 어떠한 이야기를 나누었을지 궁금해지는 책이다.

함께 역사를 만들어 온 친구들의 이야기를 읽으며, 나와 나의 친구들의 역사에 대해서도 함께 생각해보고싶다.


#03. 비비안 마이어 : 나는 카메라다

책 만큼, 영화에도 관심이 많다. 지난해 전주 국제영화제 출품작인 <비비안 마이어를 찾아서>는

끝내 보지 못한 채로 지금이 되었지만, 책으로라도 비비안마이어라는 수수께끼의 사진사에 대한 이야기를 읽어보고싶다.

공개하려 찍은 것이 아닌 사진에 담겨진 자유로운 시선을 만나보고싶다.


#04. 우리가 사랑해야 하는 이유 - 생텍쥐페리 잠언집

언제나 모든 문제는 관계로부터 시작되는 것 같다. 

'오랫동안 서로를 길들여'가는 관계를 쌓아가는 것 자체가 불가능해진 이 속도전의 시대에

생텍쥐베리의 잠언집은 조금씩, 천천히, 익숙해져야 한다고 이야기 해 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