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원래는 서울의 앤서니브라운의 원화 초댁전에 가려고 했었는데..이휴..신랑이 안내켜해서..

그냥 가까운 상수허브랜드에 갔었다..제법 잘 꾸며놓은 허브랜드..먹는 음식부터..들어가면서부너..온통..허브향..몸에 좋다고 해서인지..숨도 깊이깊이..천천히..쉬게 되고..기분이 상쾌해지고..좋아지는 기분..

 작은풀 사이로 거미들 보는 재미도 쏠쏠했다..아이들이 워낙 거미를 좋아해서...실잠자리도 한마리 잡았었다^^아이들도 무지 즐거워했다..

날씨가 너무 찌는듯이 더워서..밖에서 보는 것은 지쳐서 대충 훑어 봤다..안으로 들어와서..쇼핑몰에가서..목욕할때 쓰는 거 아이들타주게..하나 사고,,,사탕도 하나사고..내 로즈마리 향수도 하나샀다.헤헤..기분 좋다.로즈마리 향수 뿌리고 목욕은 라벤다 향으로..캬~~

그리고 하이라이트..꽃밥..아..꽃들이 밥에 알록달록..너무 예뻐서 먹기가 아까웠다..히히..그래도 열심히 팍팍.비벼서 꽃잎을 곁들여 먹었다..맛은 비빔밥이랑 크게 다르지 않았다..맛있고 인상 깊은 꽃밥..입장료까지 내고 들어가야하니..자주 먹으러 오긴 힘들거 같다..그래서 기념사진도 찰칵!!잊지 않았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비로그인 2004-06-29 02: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우..그래요 꽃밥!! 사진 안찍었나요??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