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페파의 런던 여행 ㅣ 페파의 세계여행
유승현 지음, 박재성 그림 / 펭귄랜덤하우스코리아 / 2025년 3월
평점 :

우리 아이들이 어릴 때 부터 영어의 즐거움을 알게 해 준 것이 바로 페파피그랍니다. 영상도 많이 보고, 관련 책도 많이 보고 우리 둘째는 조지를 너무 좋아해서 매일 따라할 정도로 완전 팬이랍니다 ^^ 페파 가족구성과 우리집 가족구성이 같아서 우리 둘째는 늘 첫째에게 페파라고 부르고, 자기는 조지라고 한답니다 ㅋㅋ 그러다보니 안 읽은 시리즈가 없을 정도로 좋아하고 아직도 매일 읽을 정도로 좋아해요. 이미 영어책으로 읽어서 그런지 한글 그림책이 나오니 더욱 기뻐하며 읽었답니다 ^^

페파의 서울 여행에 이어 이번엔 페파와 친구들이 런던으로 여행을 갔어요. 런던은 아주 크고 멋진 도시라 볼거리가 많답니다. 이렇게 큰 도시에서 어디를 먼저 보고, 어디를 여행하는 것이 좋을까요?

이런 상황에서 항상 도움을 주는 우리 토끼 이모 ㅋㅋ 아니 토끼 이모는 대체 못 하는 게 무엇인지.. 우리 아이들말로는 만능이라면서 ㅋㅋ 친구가 여왕님이라는 스케일마저 큰 토끼 이모. 세상에 여왕님이 살고 계신 버킹엄 궁전에 당당히 입성하는 멋진 토끼 이모.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그런데 우리 여왕님. 바쁘실텐데 직접 런던을 소개해주신다고 합니다. 멋지죠?

그것도 여왕님이 직접 2층버스를 몰면서 페파와 친구들에게 런던에 대해 소개해주는데 열정적인 여왕님 덕분에 페파와 친구들은 정말 즐겁고 멋진 여행을 보내는 것 같아요 ^^ 그림책을 보면 런던의 중요 명소를 한 눈에 페파와 함께 여행하는 기분이 들어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한답니다. 페파피그는 중간중간 웃긴 요소들이 많아서 읽으면서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도 충분하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그림체와 내용까지. 무엇 하나 빠질 것 없이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요소들을 가득 다루고 있답니다. 아이와 함께 페파의 런던 여행을 읽으니 런던 여행을 너무 가고 싶더라고요 ^^ 이층 버스에서 우산 쓰고 다니는 친구들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지 않나요? 우리 아이도 페파와 친구들과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보냈답니다~ 페파피그 그림책은 재미있는 시리즈가 많아서 아이들이 읽기에도 참 좋아요 ^^ 다음은 어떤 이야기가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